본문 바로가기
일상/힐링 음식

역전 할머니 맥주 구리 갈매역점, 짜빠구리 범벅 세트 후기

by 김지갱 2021. 6. 9.
반응형

역전 할머니 맥주 구리 갈매역점, 짜빠구리 범벅 세트 후기



드디어 저희 동네에도
역전 할머니 맥주 1982가 생겼어요~!
할맥 자체가 인기가 좋아서인지,
생기자마자 손님들이 항상 붐비는 곳이에요.

동네에-새로생긴-역전-할머니-맥주-1982-간판과-외관모습
역전할머니맥주 1982

역전 할머니 맥주 구리 갈매점은 갈매역에서 10~15분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구리갈매역점-할맥-내부에는-손님들이-가득-차있다
구리갈매역점 내부

매장 내부예요~! QR코드를 찍고 온도 체크 후 자리 안내를 받았는데, 손님이 붐비는 시간이라 2명 자리도 괜찮냐고 물어보시고 안내해 주셨어요.

 

코로나-시기로-인해-자리마다-투명한-판넬로-막아져있었다
사회적 거리두기 판넬

사회적 거리 두기 판넬로 막아져는 있지만 사실상 너무 붙어 앉아야 해서 조금 불편하긴 했어요. ㅠ 음식이 나와서 먹을 때쯤엔 자리가 풀로 꽉 차있었습니다.

 

자리에-앉으면-기본으로-가져다-주시는-마카로니-뻥튀기와-메뉴판
마카로니 뻥튀기와 메뉴판

자리에 착석 후 마카로니 뻥튀기와 메뉴판을 가져다주셨습니다. 신기하게 할맥 갈매점은 벨을 누르면 주인장~! 소리가 나서 전 직원분들이 네~~! 하고 대답을 해주시더라고요.ㅋㅋ 신기하고 재밌는 거 같아요.

할맥의-인기메뉴인-세트메뉴의-사진과-가격
할맥 세트메뉴

  • 저희는 짜빠구리 범벅 세트 (짜빠구리+튀김 세트(오징어 롱 스틱 1, 순대 튀김 6, 만두 2) 주문했습니다. 전에 별내 할맥 리뷰에 메뉴판 사진을 다 첨부해서 이번에는 간단히 찍었어요~!
  • 전체 메뉴판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 글에서 확인해 주세요▼

 

 

역전 할머니 맥주 1982 별내 로데오점-살얼음 맥주가 매력적인 곳 할맥 메뉴 솔직후기

역전 할머니 맥주 1982 별내 로데오점-살얼음 맥주가 매력적인 곳 할맥 메뉴 솔직 후기 역전 할맥 예전부터 핫한 곳이죠~! 저만 못 가본 거 같아, 불금에 "역전 할머니 맥주 별내 로데오점" 다녀왔

jh-beauty.tistory.com

 

주문한-주류는-살얼음-맥주와-진로였다
진로와 살얼음맥주

저는 술집 분위기에 따라 술을 선택해서 먹는 편인데  제 신랑은 항상 진로예요.ㅋㅋㅋ

 

맥주컵-아래쪽에-물기를-닦아보면-보이는-살얼음
살얼음

구리 갈매점도 별내점과 같이 맥주 속까지 살얼음이 잘 얼어 있어, 시원하게 마실 수 있었어요.

 

뚝배기에-보글보글-끓고있는-짜빠구리
짜빠구리
치즈와-파가-얹어져있어-살살-젖가락으로-섞어서-먹었다
치즈와 파를 섞는 움짤

주문한 짜빠구리가 나왔어요!
집에서 해 먹는 것보다 국물이 많은 편이라 많이 맵거나 짜지 않았어요. 제 입맛에는 딱이었지만 짠 음식을 좋아하는 신랑은 집에서 끓여 먹는 게 더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짜파구리에-들어가있는-재료들을-보여주는-사진
짜빠구리 내용물

짜빠구리에는 메추리알과 오뎅, 떡이 들어있었고, 라면 사리가 제일 많이 들어있어요. 치즈 한 장과 파가 올려져 있어 섞어 줬습니다.

 

짜파구리-범벅세트에-포함되어-같이나왔던-모둠튀김
모둠튀김

같이 나왔던 짜빠구리 범벅 세트의 모둠튀김!

 

순대튀김-속안을-보여주는사진
순대튀김

순대 튀김 6개, 한 입 크기로 잘라진 순대에 튀김옷을 묻혀 튀기셨더라고요. 순대 튀김은 어릴 때 학교 앞에서 먹어보고 오래간만에 다시 먹어보는 거 같아요. ㅎㅎ

 

오징어롱스틱은-3등분해서-가져다주셨고-속안에는-두툼한-오징어가-들어있다
오징어롱스틱

오징어 롱 스틱 1개는 3등분으로 잘라져서 나오는데, 개인적인 제 입맛에는 오징어튀김이 제일 맛있었어요! 오징어가 두툼해서 씹는 맛이 있더라고요!

 

만두튀김은-다른분식점에-비해-크고-실하고-속까지-꽉차있었다
만두튀김

만두 튀김 2개는 속이 꽉 차있고 일반 분식집보다 큰 사이즈에 만두였어요.

 

맥주위에-동동-떠다니는-살얼음
맥주 속 살얼음

시원한 살얼음 맥주는 언제 먹어도 매력적이죠~! 더운 여름이 다가와, 앞으로 할맥이 더 붐빌 거 같네요.

 

할맥에서-주문해-먹었던-전체메뉴를-보여주는-테이블사진
주문한 전체 메뉴

작은 테이블에 앉아 안주는 많이 못 시켜 먹었지만! 가성비 좋고 가볍게 술 한잔 먹기엔 할맥이 최고인 거 같아요! 올여름 시원한 살얼음 맥주 한잔 드시고 스트레스 없이 즐겁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제돈제먹 솔직한 후기입니다-


역전 할머니 맥주 구리 갈매점 위치: 경기 구리시 산마루로 14 (갈매역 1번 출구에서 384m)
매장 번호: 031-527-7009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