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힐링 음식

역전 할머니 맥주 1982 별내 로데오점-살얼음 맥주가 매력적인 곳 할맥 메뉴 솔직후기

by 김지갱 2021. 3. 25.
반응형

역전 할머니 맥주 1982 별내 로데오점-살얼음 맥주가 매력적인 곳 할맥 메뉴 솔직 후기

 

역전 할맥 예전부터 핫한 곳이죠~!

저만 못 가본 거 같아, 불금에 "역전 할머니 맥주 별내 로데오점" 다녀왔어요. 

 

역전할머니맥주-별내로데오점-외관에서보이는모습
역전할머니맥주-별내로데오점

역전 할머니 맥주 1982는 체인 지점으로 많은 곳에 있어요~! 저희 집에서 제일 가까운 지점은 별내 로데오거리점이라 별내로 방문했습니다. 역시 불금이라 엄청 손님이 많았어요. 입구에서 사진 찍고 있는데 신랑이... 잘함 자리 없겠는데? 하며 빨리 오라고 재촉하더라고요.

 

가게앞-팜플렛에-적혀있는-신메뉴와-살얼음맥주-원조표시
가게앞-팜플렛

그래도 가게 앞 팜플렛 사진은 건졌네요. ㅎㅎ 20년 하반기 신메뉴와 살얼음 생맥주의 원조를 알려주는 팜플렛이 서있었어요. 메뉴와 맥주 사진을 보니 가게에 들어가기 전부터 기대가 됐습니다. 

 

역전할머니맥주-별내로데오점-홀모습-손님들로-가득한내부
별내역전할맥-홀

역전 할맥 별내점 내부 사진이에요. 손님이 엄청나죠~! 역시 핫합니다. 불금이라 더 많았던 거 같아요. 들어가서 자리에 앉은 후 네이버 QR 체크인을 해줬습니다. 

 

역전할머니맥주-전체메뉴판사진-메뉴의-사진과가격표
역전할맥-메뉴판

역전 할머니 맥주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다양하고 가성비가 좋아요~! 가볍게 맥주 한 잔 즐기기에 부담 없는 가격이라 더 인기가 좋은 거 같아요. 메뉴가 많아서 이것저것 고르다 선택 장애가 왔었지만, 제일 먹어보고 싶은 메뉴들로 골라봤어요. 할맥 공식 추천 꿀 조합 메뉴인 옛날 통닭 반 마리+치즈 라볶이, 염통 꼬치를 주문해 줬습니다. 

 

기본으로나오는-서비스-뻥튀기
마카로니뻥튀기

기본으로 주는 마카로니 뻥튀기 요것만 있어도 맥주 한 잔은 그냥 마실 거 같네요. 집에 큰 걸 사 와서 먹으면 이상하게 안 먹게 되던데, 가게에서 주는 마카로는 왜 이리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ㅎㅎ

 

살얼음-전용-맥주잔에-담겨나온-살얼음이-떠있는-맥주
살얼음맥주

기대했던 만큼 할맥은 맥주가 맛있는 집이더라고요. 살얼음 동동 생맥주를 맛있게 마실 수 있는 특수 전용잔이 한몫한 거 같아요. 맥주를 마시는 동안 살얼음이 사라지지 않을 정도로 시원하게 마실 수 있었어요. 왠지... 다가오는 여름에 더 자주 생각날 거 같네요.

 

주문한염통꼬치와엣날통닭반마리
염통꼬치,옛날통닭

주문하자마자 금방 나온 염통 꼬치, 조금 더 있다 나온 옛날 통닭, 비주얼들이 그럴싸하죠 가격 대비 양도 괜찮은 거 같아요. 염통 꼬치는 진짜 주문하고 맥주가 나오자마자 바로 나왔는데, 미지근해서 냄새가 좀 났어요.ㅠ 신랑이 전자레인지에 대충 데워 나오는 거 같다며 맛만 보고 먹지도 않아서 제가 다 먹었네요 ㅎㅎ 소스에 듬뿍 찍어 먹으면 그나마 소스 맛에 가려져서 소스와 청양 고추 듬뿍 얹어 먹었습니다. 염통 꼬치는 비추! 옛날 통닭은 무난한 맛이라 쏘 쏘! 였어요. (지점마다 맛이 살짝 다를 수 있고 저의 개인적인 입맛이라는 점 참고해서 봐주세요)

 

뚝배기에나와-자리에서-보글보글-끓는-라볶이
치즈라볶이

치즈 라볶이! 요건 다음에 와도 또 먹을 메뉴예요. 제일 늦게 나왔는데, 뚝배기에 나와 자리에서도 한참이나 보글보글 끓었어요. 떡볶이를 별로 안 즐겨 먹는 신랑도 이 정도 라볶이면 술 몇 병도 마시겠다며 칭찬하면서 먹더라고요. 전 떡볶이를 좋아해서 더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라볶이는 추천!입니다

 

주문메뉴전체사진-치즈라볶이-옛날통닭-염통꼬치-살얼음생맥주
주문메뉴전체사진

메뉴의 전체적인 만족도는 중상! 다음에 방문 시에는 안 먹어본 메뉴들 주문해서 먹어봐야겠어요. 못 먹고 온 짜빠구리 범벅과 튀김들이 생각나네요.ㅎㅎ

 

할머니맥주-탄생한-일화가-나와있는액자
흑백액자

제가 앉은자리 옆으로 이런 레트로 한 흑백 액자들이 몇 개 걸려있었는데, 읽어보니 왠지 뜻깊고 감동적이더라고요ㅠ

1982년 잃어버린 딸을 찾기 위해 시작한 이리역 앞 조그마한 맥주집 "OB 엘베강" 딸을 찾고도 먼 길마다 않고 찾아오는 손님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으로 정을 나눈 공간이 40여 년이 지난 후에도 그대로 계승되어 2016년 "역전 할머니 맥주로 탄생했다고 해요. 할맥이 탄생한 일화를 보니 본점도 방문해 보고 싶네요. 이리역이 현 익산역이라고 하더라고요.

 

귀여운할맥캐릭터-인테리어와-살얼음맥주잔-보관을위해-구비되어있는-냉장고들
할맥캐릭터

역전 할맥 매장 내부에는 귀여운 할맥 캐릭터가 곳곳에 배치되어 있었고, 맥주의 살얼음을 위해 냉장고도 많이 구비되어 있었어요.

 

주문한메뉴가적혀있는-주문내역서
주문내역서

저희가 먹은 메뉴 주문 내역서입니다. 술값 빼면 안주는 2만 원으로 푸짐하게 여러 종류를 맛볼 수 있어, 가격은 착한 거 같아요. 부담 없이 가볍게 맥주를 즐기기 좋은 거 같습니다.

 

메뉴전체영상

살얼음 맥주가 시원하고 맛있었던 역전 할머니 맥주! 분식 종류와 마른안주가 많은 곳으로 생각나면 저는 종종 찾아갈 거 같아요. 가성비 좋은 맥줏집으로 맥주를 좋아하신다면 역전 할머니의 살얼음 맥주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살얼음 생맥주의 원조답게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 

 

 

 

-모든 먹방과 카페는 제 돈 제산으로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 역전 할머니 맥주 별내 로데오점 위치: 남양주시 별내 중앙로 57번 길 19-9 1층
  • 역전 할머니 맥주 별내 로데오점 전화번호: 0507-1370-1209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