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힐링 음식

한우 생 소곱창 전문점 우장창창 별내점 방문 후기

by 김지갱 2021. 5. 6.
반응형

한우 생 소곱창 전문점 우장창창 별내점 방문 후기 

 

 

소 곱창을 좋아하는 저...
TV에서 먹는 장면만 나와도 홀린 듯 가게 되더라고요.
저희 집 주변에 은근 맛있는 소 곱창집이 많아 소개해보려고 해요.

 

 

우장창창입구

 

오늘 소개할 곳은 우장창창!이에요. 가게 이름이 먼가 귀엽죠? 검색해보니 체인 지점 이더라고요~! 제가 간 곳은 저희 집에서 제일 가까운 별내점이었습니다.

 

 

QR코드안내문

 

입장 전 QR코드를 받고 있다는 문구가 쓰여있어요~! 식당 안쪽으로 들어가 카운터에서 인증을 해줬습니다.

 

 

식당홀

 

우장창창 별내점은 8 테이블 정도 있어, 월요일 저녁 7시쯤에는 자석이 꽉 차서 자리가 없었어요.

 

 

벽면티슈

 

저희는 입구에서 제일 가까운 1번 자리에 앉았습니다. 문을 열어두셔서 이쪽이 시원하고 환기도 잘 되더라고요.

 

 

메뉴판

 

우장창창 메뉴판이에요. 모든 메뉴를 다 좋아해서 모듬인 우장창창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화장실비번

 

화장실은 건물 1층에 있어요. 건물에서 다 같이 쓰는 화장실이라 개인 휴지를 준비해서 가줘야 해요~ 저는 혹시 몰라 신랑 거까지 챙겨 갔다가 줄 서계시던 휴지를 못 챙겨 오신 아주머니에게 조금 나눠드렸어요.

 

 

기본세팅

 

기본 세팅으로 간과, 천엽, 고추, 마늘, 파김치, 부추, 직접 국물을 만드신듯한 라면과 소스가 나와요.

 

 

기본라면

 

기본으로 주신 라면은 해장국 같은 맛이 나는, 얼큰한 맛의 라면인데요~ 무와 고기가 들어있고, 라면 면발은 조금 들어있더라고요. 국물은 맵찔이인 제 기준 살짝 매웠지만 느끼함을 잡아주기 좋았어요.

 

벽면에-붙어있던-소곱창효능-5가지가-적혀있는-포스터
소곱창 효능

 

벽면에 붙어있는 소 곱창 효능! 이런 건 또 읽어봐야죠~! 원래도 좋아했지만 더 자주 먹어줘야겠는걸요?!

 

 

우장창창2인분

 

우장창창 2인분이 나왔습니다~! 소 곱창, 막창, 대창, 염통, 떡과 감자에 후추가 뿌려져 나오는데, 막상 더 익혀 먹으니 특별히 후추 맛이 강하게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염통, 떡, 감자는 바로 먹을 수 있게 구워주시는데요~ 염통에선 뭔가 갈비맛? 간장 베이스에 양념 맛이 살짝 났어요.

 

 

잘익은모듬

 

염통과 떡을 건져먹고 기본 반찬으로 나온 부추도 살짝 익혀 먹었어요~! 개인적인 입맛으로 익힌 부추가 더 맛나더라고요.

 

진로테라

 

곱창에 빠질 수 없는 소주와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저는 소맥! 신랑은 진로~

 

 

바싹익은곱창

 

바싹 익혀 먹는 걸 좋아하는데 곱도 제법 꽉 차있었고, 고소한 맛이 너무 맛있어요.

 

 

곱창소스

 

같이 주신 곱창 소스는 한쪽은 간장 베이스(고추냉이, 페페론치노, 청양고추, 파) 한쪽은 콩가루 (검은깨, 파슬리)가 들어있는 거 같았어요! 저는 간장을 찍은 후 콩가루까지 찍어 두 개 함께 찍어 먹는 게 베스트였습니다.

 

 

서비스가문어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가문어! 요건 방문 전 읽은 글에서도 서비스로 주셨다고 봤던 거였는데, 전체 테이블을 돌며 주시더라고요. 뭔가 심심하지만 담백한 문어 맛에 술안주로 딱이었어요.

 

 

추가주문한우장창창1인분

 

소주 한 병을 더 시킨 신랑에게 일 인분 더 시키라 했더니 여기 막창이 유난히 맛있다며, 막창과 대창 사이에서 엄청 고민을 하고 있더라고요. 그러면 고민하지 말고 다 먹을 수 있는 모듬으로 시키라고 제가 추천해줬어요ㅋㅋ
추가 주문한 모듬은 작은 판으로 바꿔 1인분을 더 가져다주셨습니다.

 

 

볶음밥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이미 배가 부른 상태라 1인분만 주문했어요. 신랑이 맛있게 볶아줘서 바삭바삭 맛있게 비우고 왔네요.

 

볶음밥볶는영상

저희는 대식가 부부라 모듬 3인분, 소주 맥주 각 2병씩, 볶음밥 1개 총 82,000 원치 맛있게 먹고 왔어요~! 볶음밥을 볶는 소리까지 맛있어서 영상으로도 올려봐요~^^ 

100% 한우 소 곱창을 사용하고 사장님도 친절하신 우장창창! 무엇보다, 모듬에 있는 곱창, 막창, 대창이 다~ 맛있더라고요. 술 한잔하기도 좋고, 저는 재방문 의사가 있는 집으로 곱창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제 돈 제산으로 먹고 온 솔직 후기입니다-


 

 

 

 

●우장창창 별내점 주소: 경기 남양주시 별내중앙로 30 별내로데오몰 102호

●전화번호: 031-527-5657

●오픈 시간: 17:0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