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힐링 음식

삼척 맛집, 알로블루빈 하와이안 레스토랑에서 랍스터 플레이트 먹고 왔어요

by 김지갱 2021. 5. 1.
반응형

삼척 맛집, 알로블루빈 하와이안 레스토랑에서 랍스터 플레이트  먹고 왔어요

 

삼척 여행 마지막 날,
집 가기 전 식사를 하러 갔던 삼척 알로 블루빈!
언니가 여행 전 미리 알아봐 둔 곳으로,
뷰가 아름다운 삼척해변 맞은편에 있어요.


일미어담건물4층에있는알로블루빈
알로블루빈건물

알로 블루빈은 일미어담 건물에 위치해 있는데요~ 1~3층은 일미어담, 4층에 알로블루빈이 있어요.

 

 

1층에서들어가는입구
알로블루빈들어가는입구
들어가서오른편엘리베이터를타고4층으로이동
엘리베이터타고4층

1층에서 들어가는 입구예요~ 들어가서 오른편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을 눌러주시면 돼요~!
처음 건물에 들어갔을 때 일미어담 들어가는 입구만 보여, 가족들이 들어갔다 다시 나와서 헤맸던 일이 있었습니다.

 

 

4층알로블루빈들어가는입구와-화장실
4층알로블루빈

4층에 도착하면 알로블루빈이 보이고, 화장실도 있었어요.

 

 

깔끔하고고급스러운레스토랑인테리어와아름다운오션뷰
레스토랑내부

 

레스토랑 내부 모습이에요~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에 삼척 해수욕장이 보이는 시원한 오션뷰가 너무 예쁩니다.

 

 

알로블루빈홀한쪽에있는룸
룸창가자리에서보이는-오션뷰
오션뷰

 

저희가 간 날은 평일이라 레스토랑에 자리가 많아서 룸 안쪽에 앉았어요~ 집에 가는 날이라 짐이 많아 안쪽에 앉는 게 좋을 거 같더라고요.

 

알로블루빈전체메뉴와가격표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알로블루빈은 10년 된 레스토랑으로 메뉴가 엄청 다양했어요~! 돈가스, 스테이크, 버거, 피자, 파스타, 주류와 커피까지 엄청 많은 메뉴가 준비되어 있어요. 저희 가족은 언니가 미리 봐 둔 알로 랍스터 플레이트 세트 L을 주문했습니다.

 

 

주문한메뉴와가격이나와있는주문서
주문서

 

알로 랍스터 플레이트 세트 가격은 119,000원으로 가격대는 좀 있지만 그만큼 구성이 다양하고 푸짐했어요.  

 

 

와이파이아이디와비밀번호
와이파이

 

평화롭게 식사를 하기 위해 조카용 태블릿을 켜주려고 와이파이를 물어봤는데, 서빙하시는 분 중 한 분은 모를 정도로 ㅋㅋ 카드기 쪽에 작게 꽁꽁 숨겨져 있었어요~! 크게 적어두셔도 될 거 같은데 말이죠..;

 

 

스프와식전마늘빵제공
스프와식전빵

 

알로블루빈 메뉴판에 적혀있듯, 식전 기본 제공되는 스프와 식전 빵(마늘빵)을 가져다주셨습니다. 주문서에는 손님 3명으로 체크되어 있어, 처음엔 스프도 3개 주셨다가 아이 스프는 따로 말 안 했는데도 나중에 챙겨주시더라고요.

 

 

세트메뉴주문후-제일먼저나온-피자와파스타
피자와파스타
토마토파스타

 

주문 후 세트 구성에 있는 파스타와 피자가 먼저 나왔어요. 파스타는 3가지(크림, 토마토, 오일) 선택할 수 있었는데요. 저희는 토마토 파스타로 골랐어요~

 

 

피자와곁들여먹을수있는-여러가지소스들
피자소스
하프앤하프피자

 

피자도 3가지 중 1개를 고를 수 있어요! (하프, 고르곤, 마르) 저희는 하프 앤 하프 피자를 택 했고(고르곤 졸라와 마르게리타 반반 피자) 피자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소스 통을 가져다주셔서 반쪽인 고르곤 졸라에 꿀을 뿌려서 먹었습니다.

 

 

메인요리랍스터와-블랙타이거새우-전복버터구이-수제버거-셀러드와파인애플-감자튀김
메인플레이트

 

파스타와 피자를 조금 먹고 있을 때쯤, 메인 메뉴인 랍스터 요리가 나왔어요~! 랍스터 2마리와 블랙타이거 새우 3마리, 전복 버터구이 2마리, 수제버거, 샐러드와 파인애플, 감자튀김, 소스 3종과 스프, 메인 요리답게 화려한 플레이팅이 너무 예뻤어요~ >. <

 

 

통파인애플안에들어있는파인애플주스와-유리잔에2잔따로담아나오는주스
통파인애플주스

 

세트에 구성된 통 파인애플 주스! 두 잔을 따로 주시고, 파인애플 통에도 주스가 들어있었는데요~ 생 과일 맛이 많이 나서 달콤 상큼 너무 맛있었어요.

 

 

메인요리인-랍스터와-새우전복을-자세히보여주는사진
랍스터

 

랍스터 알갱이도 튼실하게 들어있고 소스에 잘 버무려져 나오는데, 비리지 않고 맛있는 요리를 먹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조카는 감자튀김과 통 파인애플 주스를 맛있게 먹더라고요.

 

 

전체세트메뉴구성을보여주는테이블사진
세트메뉴구성

 

전체 세트 메뉴 찍어봤어요~! 참 푸짐하죠~!? 메인 요리만 먹어도 배가 불러서 피자는 포장해서 가져갔고요. 수제버거도 무난했지만 맛있었습니다.

 

 

귀여운접시에담아나온물티슈
물티슈

 

음식을 먹다 물티슈를 부탁하니 이렇게 귀여운 곳에 담아 주셨어요.

 

 

알로랍스터플레이트세트L메뉴를가까이서보여주는사진
알로랍스터플레이트세트L

 

푸짐한 양에, 플레이팅까지 너무 예뻐서 여행 와서 먹는 기분이 확 드는 식사였어요~! 여러 종류의 메뉴가 함께 나와 입맛 따라 골라 먹을 수 있었고, 양도 많아 성인 여자 3명이서 먹고 피자는 포장해왔습니다. L 사이즈는 성인 4분이 드시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바다 뷰를 보며 먹는 랍스터 요리!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고요. 저희 엄마도 플레이팅부터 다양한 메뉴에 좋아하셨던 레스토랑이에요~! 삼척 여행에서 화려한 랍스터 요리나 이탈리안 요리가 당기신다면 알로블루빈 추천하고 싶어요~

 

 

 

-가족 돈으로 직접 경험한 여행기록입니다-

 

 


◆알로블루빈 위치: 강원 삼척시 테마타운길 19 4층 (갈천동 14 4층)◆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