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힐링 음식

별내 태양부양꼬치 남양주점 양꼬치와 중국 본토 요리가 맛있는집

by 김지갱 2021. 4. 4.
반응형

별내 태양부양꼬치 남양주점 양꼬치와 중국 본토 요리가 맛있는집

 

 양꼬치와 본토 요리들이 맛있는 태양부 양꼬치 다녀왔어요.

 

태양부양꼬치-남양주점

 

동네 주변부터 살짝 거리가 있는 동네까지 양꼬치 집을 몇 군데 가봤는데요~! 요 근방에서 제일 맛있게 먹었던 양꼬치 집은 "태양부 양꼬치"인 거 같아요. 이제 양꼬치가 생각날 때마다, 요 집으로만 찾아가게 되더라고요. 남양주 점은 별내 주택 단지에 위치하고 있어, 주차하기 조금 불편한 위치에 있어요. 저희는 술도 마시고, 주차하기에도 불편해서 차 놓고 조금 걸리더라도 걸어가서 먹는 편이에요. 

 


태양부 양꼬치 메뉴판 

 

태양부양꼬치-메뉴판

 

저희 부부는 갈 때마다 양꼬치는 필수로 주문해서 먹고요. 요리는 먹고 싶은 거 그날따라 골라서 먹고 있어요. 저번 방문했을 땐 워썅러우스도 먹어보고 중국식 오이무침도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제 입맛에는 잘 맞고 맛있었어요. 그래서 태양부 양꼬치에 오면 중국 본토 요리도 믿고 주문해 먹을 수 있어요~! 이번에 방문했을 땐 매운 바지락 볶음과 양꼬치를 주문해서 먹고, 살짝 모질라서 라조기를 추가로 주문해 줬습니다. 다음에 방문할 땐 세트로도 먹어봐야겠네요. ✦‿✦

 

 

양꼬치

 

주문 후 양꼬치가 먼저 나왔어요~ 양꼬치는 늦게 먹기 시작했는데, 이렇게 맛있는 걸 왜 이제야 알았나.. 싶어요.ㅎㅎ 홈에 맞춰 끼워두면 알아서 빙글빙글 돌며 맛있게 구워집니다. 향신료에서 호불호가 있다고 하던데, 저는 개인적으로 양꼬치와 함께 먹는 향신료들도 잘 맞아서 양꼬치를 더 좋아해요. 듬뿍듬뿍 찍어 먹으면 너무 맛있더라고요. 쯔란과 양꼬치 조합이 자꾸 생각나서 계속 찾게 되는 거 같아요.

 

 

매운바지락볶음

 

매운 바지락 볶음은 맵찔이인 제가 먹었을 때 많이 맵지 않고 적당히 칼칼하고, 가볍게 입맛 돋우기 좋았어요. 양꼬치 먹고 바지락 볶음을 한 개씩 집어먹으면 입안이 개운해지는 거 같아요. 다만, 가끔씩 모래가 씹혀서 살짝 아쉬웠는데, 과하지 않아서 먹을만했습니다.

 

 

메뉴전체사진

 

상만 봐도 푸짐하죠? >. < 양꼬치에 맥주 한 잔이 왜 이리 맛있는지 모르겠어요.

 

 

남양주점-홀

 

남양주 태양부 양꼬치는 항상 손님이 많은 편이에요~! 저녁 시간대에 가면 대기가 있는 날도 있더라고요. 저희는 8시쯤 방문하여 운 좋게 1 테이블 자리가 있어, 바로 앉을 수 있었어요.

 

 

라조기

 

마지막으로 추가 주문했던 라조기, 신랑이 라조기 맛집이라며, 맛있다고 잘 먹더라고요. 저는 라조기는 처음 먹어봤는데, 태양부 양꼬치의 라조기는 의외로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에요. 살짝 간간하고 살짝 매콤하지만 많이 자극적이지 않은 바삭한 치킨을 먹는듯한 맛이었어요.

 

 

맛있는양꼬치

 

태양부 양꼬치는 체인점으로 많은 곳에 있어요. 양꼬치를 좋아하신다면 가까운 지점으로 방문해 보세요~! 물론, 지점마다 맛이 살짝 다를 순 있지만, 제가 다니는 남양주점은 요리 맛도 깔끔하고 한국인 입맛에 잘 맞춰져 있는 거 같아요. 양꼬치도 고소하고 쯔란과 함께 먹으면 물리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양꼬치와 본토 요리가 맛있는 집으로 요 근방에 사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집이었어요.

 

 

 

-제 돈 제산 먹방입니다-


 

 

  • 태양부 양꼬치 남양주점 위치: 경기 남양주시 별내 중앙로 58번길 22-6
  • 전화번호: 031-529-6262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