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힐링 음식

무지개 맥주 구리 갈매점 시그니처 드라이아이스 냉각 맥주 마시고 왔어요

by 김지갱 2021. 4. 9.
반응형

무지개 맥주 구리 갈매점 시그니처 드라이아이스 냉각 맥주 마시고 왔어요

 

신랑의 검색 신공으로 알게 된 무지개 맥주~!
안주도 다양하고 알록달록 분위기도 마음에 들어서 찾아가게 되었어요.

 

 

무지개맥주-구리갈매점

 

무지개 맥주 구리 갈매점은 저희 집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었는데, 대로 변이 아닌 주택단지 안에 가려져 있어 몰랐네요.ㅠ 이제라도 알게 되었으니, 술을 좋아하는 저희 부부는 종종 방문할 예정이에요. ヽ(´▽`) ノ

 

 

무지개맥주입구

 

입장 전부터 인스타 감성의 유니크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더라고요. 요즘은 코로나 명부를 작성하는 곳도 있지만 QR코드나 전화 한 통으로 간편하게 인증할 수 있어 편한 거 같아요. 갈매동 무지개 맥주는 전화 인증을 하는 곳으로, 적혀있는 번호 누르고 통화 버튼만 누르면 바로 인증돼요~! 저희가 방문한 날은 불금이라 자리에 앉고 나서 한 팀씩 살짝의 대기가 걸렸어요. 골목에 위치해 있어도 핫한 호프집 같습니다.

 

 

무지개맥주인테리어

 

천장을 가득 메운 무지개 우산과 큰 스크린이 있는 홀의 분위기가 화려해, 기분 좋게 술 한잔 즐기기 좋은 맥주집 같아요.

 

 

기본안주

 

곳곳에 쓰여있는 "까만 밤 널 위한 무지개가 뜬다." 란 멘트가 왠지 감성적으로 느껴지더라고요. 주문 후 카운터 위에 있는 봉지를 하나 가져다주셨는데 기본 안주인 나초가 들어 있었어요. 나초에 가루가 뿌려져 있어, 옥수수의 단맛도 살짝 나고 담백하기도 하고 맥주 기본 안주로 딱인 거 같아요.

 

 

판매중인과일들

 

구리 갈매점 내부에는 신기하게 과일도 같이 판매하고 있었어요. 술 드시고 집에 가실 때 한두 개씩 사가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무지개 맥주 메뉴판●

 

 

메뉴판

 

메뉴가 엄청 다양하죠? 가벼운 안주부터 식사 대용 메뉴들까지, 전 이렇게 메뉴 다양한 곳이 좋더라고요. 떡볶이를 별로 안 좋아하는 특이한 신랑이(떡볶이 먹으러 가자고 졸라도 한 달에 한 번 가줄까 말까 한 그런 분) 소곱창 떡볶이 메뉴를 보고. 먼저 떡볶이 먹으러 가자고 해서 놀랐어요. 신랑이 미리 골라둔 메뉴들로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시그니처맥주

 

무지개 맥주의 시그니처 드라이아이스 냉각 맥주! 주문 후 나온 맥주는 LED 색이 화려하게 바뀌고 드라이아이스 연기가 뿜어져 나오는 게 비주얼부터 화려하고 시선 강탈하더라고요. 

 

소곱창떡볶이, 닭껍질튀김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소곱창 떡볶이, 닭 껍질 튀김이에요~! 긴 떡을 보니 청년 XX 떡볶이가 생각나네요.ㅎ

 

 

 

떡볶이 자르는영상

곱창 떡볶이에는 메추리알, 어묵, 떡, 라면사리, 소곱창이 푸짐하게 들어있었는데요. 저는 떡 위주로 먹어서 살짝 매콤한 거 같네? 정도였는데, 저보다 매운 걸 잘 먹는 신랑은 소스 가득 라면사리를 잔뜩 먹어서 그런가 맵다고 하더라고요. 제 입맛엔 적당히 매콤해서 맛있었고, 무엇보다 밀떡이 쫄깃쫄깃~! 평소 밀떡을 좋아하는 저는 취향 저격 당해서 다음에는 차돌 떡볶이 먹으러 방문하려고요.

 

 

닭껍질튀김

 

닭 껍질 튀김은 바삭하고 간간하니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습니다. 다만, 닭 껍질의 맛보단 튀김옷의 맛으로 먹었던 거 같아요.

 

 

서비스과일과 전체메뉴

 

맛있게 음식을 먹고 있을 때쯤, 사장님이 서비스로 과일을 접시에 담아 주셨어요. 저희 말고도 다른 테이블도 다 챙겨주시고, 아이들이 있는 자리에는 아이들 전용 간식 서비스까지 챙겨주시고 계시더라고요. 

 

 

완떡

 

떡볶이를 완떡하고, 대식가인 저희 부부는 저녁 겸 방문한 거라 추가 메뉴를 주문했어요.

 

 

추가주문한메뉴

 

바로~! 살얼음 맥주 500C와 달콤 버터 갈릭 감자튀김입니다. 무지개 맥주를 먹고 난 후라 그런가 맥주는 더 시원한데, 술맛은 조금 싱겁게 느껴졌고요. 달콤 버터 갈릭 감자튀김은 달달할 거라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더라고요. 설탕이 살짝 뿌려져 있음에도, 갈릭 소스와+감자튀김만의 고소한 맛이 강했어요.

 

 

서비스과자와 달콤버터갈릭감자튀김

 

그렇게 2차 먹방을 시작할 때, 사장님이 테이블마다 또 서비스로 닭다리 과자를 주셨어요~! 과일도 주시고 과자도 주시고~! 요런 서비스는 또 감동이죠^^. 안주들도 제 스타일이고 기분 좋게 한잔하고 왔습니다. 무지개 맥주는 체인점이에요. 다른 지점도 이렇게 챙겨 주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안주도 깔끔하고 가성비도 괜찮은 집 같아요. 떡볶이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즉떡에 맥주 한잔 추천합니다~!

 

 

 

-제돈제먹 솔직 리뷰입니다-

 

 


 

 

▶무지개 맥주 구리 갈매점 매장 위치: 경기 구리시 갈매 중앙로 55번길 6-15 1층◀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