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힐링 음식

곱깨비 곱창 갈매 별내점 곱창볶음의 대중화! 알곱창+막창 먹고 왔어요

by 김지갱 2021. 3. 20.
반응형

곱깨비 곱창 갈매 별내점 곱창볶음의 대중화! 알곱창+막창 먹고 왔어요

 

동네에 새로 생긴 직화곱창&닭발 곱깨비!

배달로 1번 시켜 먹어본 후,

술 한잔 생각나서 이번에는 매장에 들러 먹기로 했어요.

 

 

곱깨비곱창-갈매별내점
곱깨비-입구

 

곱깨비 곱창 갈매 별내점갈매 한국 유통 건물에 위치해 있어요. 위치는 글 마지막에 링크해 놓겠습니다. 곱깨비 캐릭터가 너무 귀엽죠? 매장 입구에 이렇게 딱 서있었어요. 밖에서도 메뉴와 가격을 볼 수 있게 되어있어 들어가기 전 대충 둘러볼 수 있어 좋더라고요.

 

 

매장-이벤트

 

지금 매장은 3월 이벤트 중이에요. 포장 주문 시 메가 커피 쿠폰 선착순 500명, 홀 고객은 소주&맥주 중 1병 서비스! 저번에 배달로 시켜 먹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음엔 매장도 한번 가보겠습니다." 하며 리뷰를 남겼었는데 사장님이 매장에서 먹으면 소주&맥주 택 1 이벤트 중이라고 댓글 남겨주셨더라고요. 이벤트라면 가야죠! 저란 사람 서비스를 참 좋아하는 거 같아요. ㅎㅎ

 

 

곱깨비곱창-홀

 

곱깨비 홀은 넓은 편은 아니지만 깔끔하고 아직 오픈 한지 얼마 안 돼 그런가 자리도 넉넉해서 술 한잔 편하게 마시기 좋았어요. 일하시는 분들은 많고 주방은 분주한 게 코 시국이라 배달이 더 많아서 그런가 봐요.^^;

 

 

메뉴판

 

곱깨비 곱창 메뉴판입니다. 저번에는 배달로 야채 막창을 시켜 먹고 순대도 추가했었는데, 이번에는 알곱창+막창을 주문했어요~ 맵기 조절(순한 맛, 보통맛, 매운맛, 아주 매운맛)을 선택 가능해서 저희는 맵 찔이라 보통맛으로 주문하고 계란찜과 곱깨비 볶음밥을 같이 주문했어요.

 

 

곱깨비볶음밥-계란찜

 

주문 후 계란찜과 볶음밥이 먼저 나왔습니다. 매콤한 음식을 먹을 때 계란찜은 필수인 거 같아요. 곱깨비 볶음밥도 맛있었지만, 김치볶음밥과 비슷한 맛이라 곱창과 먹기에는 순둥한 주먹밥이 더 잘 어울릴 거 같아요. 다음부터는 주먹밥으로 주문하려고요.

 

 

알곱창+막창

 

주문했던 알곱창+막창이 나왔어요~! 삽같이 생긴 신기한 그릇에 담아주시더라고요. ㅎㅎ 같이 주신 마늘과 고추에 쌈 싸 먹으면 저는 보통맛도 살짝 매콤하게 느껴지는 거 같아요. 저는 돼지 곱창과 막창을 늦게 배워서 냄새나는 걸 싫어하는데, 여긴 냄새도 안 나고 맛있어요. ^^

 

 

알곱창+막창+치즈

 

한참 술 한잔하며 즐겁게 먹고 있었는데, 사장님이 쓱 보고 가시더니 서비스로 치즈를 가져다주시더라고요! 덕분에 더 맛있게 먹고 왔네요.

 

 

깻잎쌈

 

곱창은 맵찔이 기준 보통맛도 살짝 매콤하고요. 기본으로 나오는 마요네즈에 찍어 먹으면 딱 좋은? 정도였어요 ㅎㅎ 매운 거 잘못 드시는 분들은 순한 맛이나 보통맛을, 잘 드시는 분들은 매운맛이나 아주 매운맛을 드시면 될 거 같아요~

 

곱깨비 곱창은 토핑도 다양하고 닭발부터 오돌뼈까지 메뉴도 다양해요. 순한 맛부터 아주 매운맛까지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 집이라 술 한잔하기 좋은 곳 같아요. 갈매별내점은 이번달 소주& 맥주 택 1 서비스 이벤트도 제공하고 있으니 가서 한번 드셔 보세요~! 냄새 안 나는 곱창 좋아하시면 분명히 잘 맞으실 거예요^^

 

 

 

-제 돈 제산 먹방입니다-


 

 

  • 곱깨비 위치: 구리시 갈매중앙로 70 1층 105호
  • 곱깨비 번호: 0507-1373-0692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