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뷰티 제품 리뷰

입큰 X 밤토리 콜라보(뉴이스트 허니 팩트 & 립밤) 카카오톡 선물하기

by 김지갱 2021. 5. 27.
반응형

입큰 X 밤토리 콜라보(뉴이스트 허니 팩트 & 립밤) 카카오톡 선물하기

 


오늘은 보자마자 귀여워서 반했던,
입큰 ×밤토리 콜라보 세트를 소개할게요~!


입큰-밤토리-콜라보-기획세트-박스디자인
입큰밤토리콜라보
선물상자


상자부터 너무 귀엽고 상큼하죠~!? 요 입큰 X 밤토리 콜라보 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구입하실 수 있는데요~ 단품 구매도 가능하고 세트 구매도 가능한 제품으로 자세히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기획세트를-박스에서-꺼내어-전체-보여주는-사진-뉴이스트허니팩트-뉴이스트허니립밤-스티커-키링
기획세트구성

상자에서 다 꺼낸 구성이에요~! 키링과 스티커 포함이라 더 푸짐해 보이고 세트로 모아두니 너무 귀엽네요. 뉴이스트 허니 팩트와 립밤을 상자에서 꺼내보니 연 노란색에 밤토리 캐릭터가 그려져 있었어요.

 

귀여운-밤토리-캐릭터의-스티커-2장
스티커

귀여운 스티커는 다꾸용으로 활용해도 좋고 팩트 꾸밀 때 사용하기에도 좋았어요. 2장의 스티커가 둘 다 귀엽고 이쁘지만 저는 메이크업을 하고 있는 핑크 스티커가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스크래치-안나도록-비닐에-감싸져서-온-키링
키링

키링도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요~ 스크래치가 날까 봐 비닐에 감싸져 있어서 뜯어내고 사용하시면 돼요~!

제가 받은 밤토리 입큰 세트 구성은 18,000 원이고요.

●뉴이스트 허니 팩트
●뉴이스트 허니 립밤
●키링 1개
●스티커 2매

구성으로 들어있어요!
팩트와 립밤 단품으로 구매 시 12,000 원에 판매 중이라 개인적인 제 생각으로는 세트로 구입하시는 게 더 싸고 이득인 거 같습니다.


입큰뉴이스트허니팩트-상자뒷면에-쓰여있는-제품설명
팩트상자

▶입큰 뉴이스트 허니 팩트
미세먼지 차단 인증 팩트로 REAL 꿀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땅김 없이 겉보속촉하게 마무리되는 팩트예요~
모공과 요철 커버도 깔끔하게 되는 팩트로, 요즘 시기 마스크 착용 전 요런 파우더 처리는 필수라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에요.

 

팩트의색상과거울내장-퍼프-속안을보여주는사진
팩트속안

뉴이스트 허니 팩트는 총 2가지 컬러가 있는데요~
21호 누드 베이지! 23호 내추럴 베이지! 두 가지 중 저는 피부 톤이 밝은 편이라 21호를 픽했습니다.
뚜껑을 열면 팩트가 보이고 아래층을 열면 보들보들한 퍼프가 보입니다.

 

팩트사용전-후-보송보송하게-마무리되는팩트
팩트사용전,후

사용 전/사용 후
사용 전 광택감이 카메라에 잘 안 담겨서 아쉽네요ㅠㅠ 비슷해 보이지만, 사실상 확실하게 광 차이가 있었고요. 팩트에서 향긋한 향이 나요~! 향에 민감한 편인데 싫지 않은 냄새라 저는 괜찮았어요~ 21호는 차분한 느낌으로 커버되었고, 모공 커버도 잘되는 거 같더라구요. 알파인 월로우 허브 함유로 피지 케어와 모공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니 모공녀인 저에겐 딱인 제품 같습니다.


입큰뉴이스트허니립밤-상자뒷면-제품설명
립밤상자

▶입큰 뉴이스트 허니 립밤
허니 립밤에는 진짜 꿀 성분과 보습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촉촉한 입술로 보습감을 채워주고, 입술에 자연스러운 혈색감을 줘요~!

 

립밤을돌려-다-꺼내어본-립밤사이즈
꺼내본립밤

뉴이스트 허니 립밤은 1가지 종류밖에 없고요. 속에도 케이스와 같은 연 노란빛을 띠고 있지만, 입술에 바르면 틴트 색소가 소량 함유되어 핑크빛으로 올라오더라고요.

 

립밤사용전-후-핑크빛으로-올라오는-틴트립밤
립밤사용전,후

사용 전/사용 후
덧바를수록 색상이 조금 더 진하게 올라와요~ 요즘 마스크 착용으로 특별한 약속 없이는 립 바르는 걸 패스하는 편이라, 요런 혈색 주는 립밤 하나만 바르고 다니는 게 좋더라고요. 입술도 촉촉하고 아파 보이지 않아서 좋은 거 같습니다.

 


스티커와-키링으로-귀엽게꾸민-팩트디자인
스티커로꾸민팩트

팩트에 같이 들어있던 키링도 달고 스티커도 붙여줬더니 더 귀염 뽀짝 해졌네요~! 신랑 버즈 라이브랑 비슷하게 생겼지만 팩트가 살짝 더 커요~!

전체적인-입큰X밤토리-기획세트-구성과-디자인
밤토리팩트+스티커+키링

파우더 팩트는 마스크를 쓰는 요즘과 다가오는 여름 필수품이고, 립밤은 저같이 건조한 입술에 4계절 필수인 제품이라 둘 다 활용도 좋게 사용할 수 있어요~!
특별하고 귀여운 밤토리 패키지에 활용도 좋은 제품들이라 친구 선물용으로도 좋을 거 같고, 나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은 제품 같아요~ 입큰 X밤토리 콜라보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보세요~ ^^





-인스타를 통해 제공받았던 제품으로 블로그에 리뷰 의무 없는 글입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