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뷰티 제품 리뷰

미미박스-아임 미미 레트로 무비 에디션 3종 발색과 후기

by 김지갱 2021. 7. 2.
반응형

미미박스-아임 미미 레트로 무비 에디션 3종 발색과 후기

 

 

  -본 후기는 미미박스로부터 제품을 지원받고,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아임미미-레트로-무비-에디션-3종-박스와-패키지
아임미미 레트로 무비 에디션

최근 미미박스의 앰버서더가 되었어요~! 미미박스 제품들을 많이 만나볼 수 있고, 직접 사용해 볼 수 있게 되어 너무 설레네요~ 앞으로 좋은 제품 많이 소개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ᴗ͈ˬᴗ͈)⁾⁾⁾

처음으로 소개하고 싶은 제품은 바로 아임 미미의 레트로 무비 에디션! 아임미미 베스트 템을 키치 한 무드로 재해석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정판이라고 하니 더 소장하고 싶었던 제품이에요.

3종중-팔레트-뚜껑을-열어-컬러감을-보여주는-단체컷
레트로 무비 에디션 컬러감

레트로 무비 에디션을 모아두니 패키지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보랏빛 레트로 무드를 더한 패키지가 저는 예쁘고 귀엽게 느껴지네요.


 

  레트로 무비 에디션 컬러 패턴 팔레트 01 코랄 패턴  

컬러-패턴-팔레트는-컬러마다-숫자가-적혀있어-비밀번호대로-메이크업을-할수있다
아임미미 컬러 패턴 팔레트

컬러 패턴 팔레트는 아임 미미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제품인데요~ 그 이유는 비밀번호를 따라 메이크업을 하면 고민 없이 쉽게 끝낼 수 있고, 블러셔까지 들어있는 구성이라 편해서 좋아하는 거 같아요.

카드 사이즈라 작은데 구성이 좋아서 여행 갈 때, 외출할 때 하나만 챙겨도 든든하더라고요.


★1-3-5-6,

★4-2-5-6,
★2-3-5-6,
★1-2-6-7,
코랄 패턴 추천 비밀번호!
(여기에 취향 따라 조금씩 번호를 섞어 사용해도 좋을 거 같습니다.)

팔레트-뒷면에는-컬러명과-유통기한과-같은-화장품-정보가-적혀있었다
01 코랄 패턴

팔레트 뒷면에는 컬러 명을 확인할 수 있었고, 유통기한이랑 화장품 정보가 적혀있어요.

팔에-아이팔레트-7가지컬러를-발색해본-사진
팔 발색

총 7가지 컬러 구성으로, 코랄 컬러라 러블리하고 생기 있는 메이크업을 할 때 사용하기 좋은 팔레트예요 베이스부터 포인트 컬러, 아이라이너로 쓸 수 있는 딥 한 브라운, 데일리 한 글리터와 블러셔까지 활용적으로 쓸 수 있는 조합이었어요. 가루 입자가 고운 편이라 발색도 예쁘게 올라오고, 살짝의 가루 날림은 있었지만 불편할 정도는 아니라는 점! 참고해 주세요.

팔레트를-활용해-아이메이크업을-한-사진
아이 메이크업

코랄 패턴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해봤습니다. 데일리 한 색감에 버릴 색 1개도 없는 구성이 마음에 드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패턴 팔레트 중 002 페탈 패턴을 애정 하고요~! 이 001 코랄 패턴은 웜분들이 사용하시면 너무 예쁠 거 같습니다.


 

  레트로 무비 에디션 애프터눈 티 블러셔 팔레트 01 클래식  

블려서팔레트는-3종의-컬러로-이뤄져있다-팔레트-뒷면에서-컬러명을-확인할-수-있었다
애프터눈 티 블러셔 팔레트

아임 미미의 블러셔 팔레트는 처음 사용해봤는데, 요거 물건이더라고요~! 우아한 색감의 팔레트로 조금 따뜻한 느낌이 돌지만, 쿨톤인 제가 써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컬러감이었어요. 왠지 섀도우로 활용해도 예쁠 거 같네요.

블러셔-3가지-컬러를-팔에-발색해본-사진
01클래식 팔발색

차이 티: 피치 베이지 컬러
로지 티: 로지 핑크 컬러
히비스커스 티: 차분한 레드 컬러

3가지 컬러가 다 다른 느낌을 줘서 다양한 메이크업 룩에 맞춰 사용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팔레트중-1번째-컬러를-볼에-발라본-사진
차이티 볼 발색

저는 아이 메이크업에 맞춰 차이 티를 사용해 봤어요. 블러셔 팔레트는 가루 날림도 없었고, 가볍게 발리면서 모공, 요철 부각 없이 맑고 예쁘게 발색됐어요.


 

  레트로 무비 에디션 미스터리 블러 틴트 02 쥬쥬브  

일반틴트와-아임미미틴트의-사이즈를-비교해봤다-얇고-길쭉한-세련된-디자인
아임미미 블러 틴트

아임 미미의 블러 틴트는 패키지가 날씬하고 길쭉해요~ 무광이라 더 고급스러운 느낌도 들고, 다른 평범한 틴트와 비교해보면 사이즈 차이가 확 느껴지는 게 갖고 다니기에 좋더라고요.

틴트팁이-휘어져있고-얇아서-입술에-바르기-편하게-만들어져-있었다
틴트 팁

제가 블러 틴트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건 바로 이 틴트의 팁! 얇고 작은 입술인데 팁이 입술에 촥 붙어서 입술 라인 잡기 편해서 좋았어요!

손에-발색해본-사진-주름끼임-없이-깔끔하게-발린-진한-대추컬러
손 발색

컬러 리스트가 독자적으로 설계한 감성 뮤트 톤의 립으로 002 미스터리 쥬쥬브 컬러는 분위기 있는 농도 짙은 딥 한 느낌의 대추 컬러예요~! 왠지 가을 웜에게 찰떡일 거 같은 느낌이..!

입술에-벨벳틴트를-바르고-보여주는-사진
입술 발색

이날 입술이 건조한 편이었는데 발림성이 대박! 블러 틴트답게 보들보들 벨벳 틴트 같은 발림성을 주고 보송하게 마무리되더라고요. 또 요런 제형이 블렌딩 해서 바르기도 편하고, 주름과 각질 부각 없이 입술 표현을 예쁘게 해 줘서 좋은 거 같아요~!


팔레트-패키지에-들어있던-슬레이트와-함께-자연을-찍어봤다
보랏빛 레트로 무비


인기 컬러로 구성된 레트로 무비 에디션 3종으로 메이크업을 해보니, 컬러 조합이 잘 어우러져 분위기 있는 느낌으로 메이크업이 완성되더라구요~!

한정판이라 더 소중한, 요 아임미미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은 미미박스 홈페이지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