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뷰티 제품 리뷰

에뛰드 픽싱틴트 핫한신상, 마스크에 묻지 않는 립 틴트로 코시국 추천 립

by 김지갱 2021. 4. 3.
반응형

에뛰드 픽싱틴트 핫한신상, 마스크에 묻지 않는 립틴트로 코시국 추천 립

 

4월 1일 출시된 핫한 신상!

마스트에 묻어나지 않는 립, 에뛰드 픽싱틴트를 소개할게요

 

 

미드나잇모브컬러

 

3월 중순쯤 출시되기 전 체험단으로 제공받아, 테스트를 위해 꾸준히 사용해본 립이에요. 이 시국에 잘 맞게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립으로 출시가 되었더라고요~! 사용감과 지속력, 마스크에 깔끔함이 마음에 들어 데일리로 요즘 제일 손이 많이 갔던 립이라 소개하려고 가져왔어요.

 

 

에뛰드픽싱틴트-패키지

 

에뛰드 픽싱 틴트는 4g에 12,000원으로 출시되었지만 출시 기념 이벤트 중이라 20% 할인된 9,600원에 판매 중이에요. 컬러는 총 5가지 ▶01 아날로그 로즈, 02 빈티지 레드, 03 멜로우 피치, 04 진저 밀크티, 05 미드나잇 모브 컬러로 출시되었어요. 그중 제가 사용해본 컬러는 메인 컬러인 05 미드나잇 모브 컬러입니다.

 

 

어플리케이터

 

컬러마다 패키지 통 색을 다르게 만드셔서 같은 틴트를 2~3개 구입해도 구분하기 편할 거 같고요. 뚜껑은 투명하고 본 통은 보들보들한 벨벳 느낌 나는 패키지로 트렌디하고 깔끔한 디자인이에요~ 입술에 바르는 어플리케이터는 특별할 거 없는 평범하고 무난한 팁이었어요.

 

 

틴트발림성
묻어남테스트

 

에뛰드 픽싱 틴트는 립 라커 제형의 립처럼 촉촉하게 발리고 매트하게 픽싱 되는 제형의 립이에요. 평소 립 라커 제형의 립을 별로 선호하지 않는데, 픽싱틴트에 손이 자주 같던 이유는 립 라커처럼 픽싱 되지만 무겁고 건조하지 않다는 점 때문이었어요. 얇고 가볍게 밀착되는 타입으로 지속력도 좋았고 장시간 사용으로 지워지더라도 얼룩덜룩 착색이 지저분하게 남지 않는다는 점이 마음에 들더라고요.촉하게 발리고 매트하게 픽싱 되기 때문에 그라데이션 립을 좋아하신다면 바르자마자 스머징 해주세요! 픽싱 된 후에는 립 수정이 어려워요.

 

 

립발색

 

05 미드나잇 모브 컬러는 자줏빛이 강하지 않아 데일리로 쓰기 좋은 컬러감이에요. 하나만 발라도 예쁘고, 베이스로 쓰기에도 좋은 색감이었어요. 살짝 누드톤의 말린 장미 컬러로 보시면 될 거 같아요. 메인 컬러인 이유가 있듯 차분하면서 여리여리 데일리로 이뻐서 손이 자주 갑니다.

 

 

티슈에-테스트

 

픽싱틴트를 스머징 해서 바르면 60초 후 완전히 픽싱 되고요. 덧바르거나 두껍게 발랐을 땐 조금 더 시간을 두어 픽싱 시키거나, 티슈로 살짝 찍어내어 사용해 주세요. 확실히 묻어나지 않는 걸 확인 후 마스크를 착용하면 완벽히 묻어나지 않아, 외출 시 너무 편하고 마스크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더라고요.^^

장점이 많은 틴트지만 아쉬웠던 점도 있었는데요, 출시 후 다른 색상도 구입하려고 했었는데, 컬러들이 전체적으로 웜한 느낌이에요... 쿨톤인 저로선 요 메인 컬러인 미드나잇 모브 컬러가 마지노선인듯해서 아쉬웠어요. 신규 컬러로 쿨톤 컬러도 만들어주시면 좋을 거 같아요~!

 

●에뛰드 픽싱틴트는 마스크에 립이 묻어나는 게 싫으신 분, 지속력 짱짱하고 묻어남 없는 립 찾으시는 분, 착색이 얼룩덜룩 지저분하게 남는 게 싫으신 분들과 특히 웜톤 분들에게 추천하고요! 촉촉 탱글 한 립 표현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합니다.

 

 

 

 

-인스타 15그램 체험단으로 제공받았던 립으로 블로그에 리뷰 의무는 없는 글입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