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힐링 음식

강원도 삼척 쏠비치 주변 맛집, 보스대게 방문 후기

by 김지갱 2021. 4. 19.
반응형

강원도 삼척 쏠비치 주변 맛집, 보스대게 방문 후기


엄마, 언니, 조카, 저
여자들끼리 동해로 가족여행 다녀왔어요~!
가족여행하며 다녔던 식당과 카페, 숙소까지 천천히 소개해볼게요~!

 

보스대게간판
보스대게1층수조

삼척 쏠비치 체크인 후 배가 고팠던 저희는 언니가 미리 알아봐둔 보스대게에서 첫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삼척 해수욕장 앞 위치해 있는 보스대게! 일층 수조에 대게가 엄청 많았고, 보스대게 간판은 너무 귀여웠어요~! 같이 간 조카는 도착하자마자 일층 수조에 붙어 대게를 구경하며 좋아했어요.

 

올라가는계단
마스크착용문구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면 보스대게의 입구가 있어요. 요즘 시기가 시기인 만큼 마스크는 어딜 가나 필수죠! 입구에는 마스크 미착용 시 출입 제안 문구가 있었어요.

 

보스대게홀

저희가 도착한 시간은 일요일 오후 3시가 넘은 시간이라 홀은 한산했어요~! 안전하게 거리 두기를 할 수 있었고, 바다가 보이는 자리에 앉아 먹을 수 있었습니다.

 

스파이더맨모양의풍선

혹시, 아이와 함께 가신다면 꼭! 네이버 예약하고 가세요~! 제 조카가 구경하던 커다란 스파이더맨 풍선을 선물해 주신다고 하더라고요.ㅠ 저희는 도착 후 알게 돼서 아쉬웠어요.

 

보스대게메뉴판

보스대게 메뉴판이에요~ 특이하게 자리에 앉아 주문하는 게 아닌, 홀 한쪽에서 메뉴판과 대게를 직접 보고 골라달라고 하셨어요. 베이비 보스와 중간 보스에서 고민을 하다, 식사 후 카페를 갈 예정이라 저희는 베이비 보스로 주문을 했습니다.

 

세트구성의모듬회

주문 후 기본 밑반찬과 오징어순대, 모듬회가 먼저 나왔어요. 저는 회를 못 먹고 엄마는 즐겨 하지 않으셔서, 회는 언니가 거의 다 먹고, 저는 오징어순대와 밑반찬을 먹었어요. 밑반찬도 깔끔하고 오징어순대도 맛있더라고요~!

 

비비큐존
왕새우와골뱅이

무엇보다, 비비큐 존에서 바로 구워주는 골뱅이와 왕새우 버터구이! 따뜻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완전 제 취향 >. <

 

손질되어나온대게

보스대게의 메인! 대게 2마리가 나왔습니다~! 게딱지 내장을 남겨두면 밥을 비벼주신다고 해서, 게딱지만 남겨두고 먹었는데요. 대게를 발라먹기 편하게 손질 해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입맛 까다로운 꼬마 아가씨도 발라주니 맛있게 잘 먹더라고요.

 

보스대게포토존
보스대게바다뷰

보스대게 포토존과 삼척 해수욕장이 보이는 창가 쪽이에요. 바다 뷰가 보이니 놀러 온 분위기도 나고, 살짝 어두워지자, 조명까지 켜주셔서 더 분위기 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게딱지밥

대게를 다 먹은 후 게딱지 비빔밥 2개가 나왔습니다. 고소한 게딱지 비빔밥이 너무 맛있어요! 조카가 평소 비빔밥을 안 먹는다고 해서, 공기밥을 추가할 수 있는지 여쭤 보고, 아이가 비빔밥을 먹지 않는다고 하니, 김가루에 참기름 뿌려줄까요? 물어봐 주시고 흰쌀밥을 무료로 챙겨주셨어요. 조카까지 이뻐해 주시는 거 같아 서빙하시는 분에게 감사했습니다. ^^

 

홍게라면

비빔밥과 같이 나온 홍게 라면이에요. 홍게와 새우, 홍합까지 푸짐하게 들어있어, 칼칼하게 마무리하기 좋은 메뉴인 거 같아요.

 

화장실

보스대게 화장실은 식당인 2층에 있어서 화장실 자주 가는 조카를 데리고 다녀왔고요.

 

서비스풍선머리띠

네이버 예약을 안 해도 꼬마 친구들에게는 귀여운 핑크 미키 머리띠를 선물로 주신다고 해서 받고, 사진도 찰칵해줬어요. 예약을 하고 가면 스파이더맨 풍선과 (풍선 모양은 시기에 따라 바뀌는 거 같아요 예약하면서 확인해 주세요)+머리띠까지 2개를 주시니까요~! 아이가 있다면 꼭 하고 방문하세요~^^

 

남기고온밥

보스대게에서 먹은 베이스 보스 세트는 커플 세트로 179,000원인데요. 가격대가 있지만, 그만큼 구성도 탄탄해요~! 메뉴를 조금씩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 좋았고요. 성인 여자 세명이 먹고, 아이는 대게만 조금 먹어서인지, 마지막으로 나왔던 비빔밥과 라면은 살짝 남기고 나왔어요. 성인 3명이서 먹기에도 충분한 푸짐한 양이었던 거 같습니다.

 

픽업차량

네이버나 전화 예약 시 쏠비치 픽업 서비스도 해주시고요. 포장 주문과 배달이 되는 식당으로, 삼척 쏠비치에서 머무르신다면 편하게 드실 수 있어요~! 삼척으로 여행을 가신다면 대게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저희돈으로 먹은 여행기록입니다-


 

 

보스대게 위치 : 강원 삼척시 테마타운길 39 2층 

보스대게 전화번호 : 0507-1405-8784

오픈 시간 11시, 라스트 오더 20:30분, 재료 소진시 조기 마감 (화요일은 휴무!)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