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힐링 음식

별내 로데로 거리에 있는 가락동 회수산 정육식당, 회도 먹고 고기도 먹고!

by 김지갱 2021. 4. 15.
반응형

별내 로데로 거리에 있는 가락동 회수산 정육식당, 회도 먹고 고기도 먹고!

 

친한 동생 부부와 약속이 생긴 날.
메뉴를 뭘로 정할까 고민하다, 알게 된
가락동 회수산 정육식당!

회도 먹고 고기도 먹을 수 있는 식당이었어요.

 

가락동회수산정육식당입구
가락동회수산정육식당-간판과-입구에있는-횟집수조
가락동횟집수조

별내 로데오거리에서 만나기로 한 날. 주변 밥집을 검색해 봤는데, 회와 고기를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동생네 부부와 함께 만나다 보니 메뉴를 뭘 좋아할지 몰라, 취향 따라먹을 수 있는 가락동 회수산 정육 식당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홀입구에있는-커다란-셀프바-다양한술과-해산물-돼지고기-원하는음식을-들고가-카운터에서-계산후-먹는식당
셀프바

들어가면 보이는 셀프 공간들이에요~! 어마 무시하죠~? 가락동 회수산 정육식당은 들어가서 고기와 메뉴를 고르고 계산 후에 자리를 안내해 주는 방식이었어요. 회도 주문하는 곳에서 먼저 계산을 하면 가져다주시는 거 같더라고요. 셀프바는 성인 1인당 3,000원씩 결제 후, 밑반찬과 공기밥 무한리필을 마음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술도 다양하고. 메뉴가 다양해서 구경하고 고르는데 한참이나 걸렸네요. ㅎㅎ

 

술냉장고-가득한-소주와맥주-1500원
술냉장고

식당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점은 술이 싸다는 점이에요. 친한 동생 부부랑 모이면 넷다 술을 즐겨해서 좀 먹는 편인데, 이렇게 저렴하게 파는 곳은 처음 본 거 같아요! 소주, 맥주가 1,500원이라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그렇게 술, 고기, 음료수, 셀프바 성인 4명, 홍어를 결제하고 자리를 안내받았습니다.

 

넓은식당내부-자욱한-고기연기
식당내부

이 공간에서 사장님이 회도 떠주시고 고기 포장과 요리를 해주시는 거 같았어요. 식당은 넓고 내부 손님도 좀 있는 편이었는데, 환기가 잘 안되는지 고기 냄새와 연기가 자욱해서 그 점은 조금 아쉽게 느껴지더라고요.

 

클라우드생맥주

저희가 앉은 자리 옆쪽으로는 클라우드 생맥주도 2,500원에 판매 중이었습니다.

 

셀프바에서구입해온-돼지고기와-홍어
셀프바에서사온음식

가락동 회수산 정육식당은 A++ 등급의 한우와 100% 국내산 돼지고기만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회를 즐겨 먹지 않는 여동생과 저는 돼지고기를 집어왔고요. 남자들은 삼합을 먹는다며 홍어를 집어 왔더라고요. 신랑은 더 삭은 홍어를 원하는데, 여기 홍어는 덜 삭혀 살짝 밍밍한 맛이라고 했으니 참고해 주세요.

 

불판에서-돼지고기를-굽는모습
돼지고기

모든 게 셀프인 가게라 고기도 계산 후 자리에서 직접 편하게 구워 먹으면 되고요~!

 

셀프바에서-떠온-고기와회에-곁들여먹을-야채
셀프바에서떠온야채

셀프 바 음식도 원하는 만큼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고기는 제법 두툼하고 맛있더라고요. 다만 살짝 불편했던 건 술이던 뭐든 추가할 때마다 카운터에 가져가 계산하고 들고 와야 해요~! 귀차니즘이 있는 저에겐... 살짝 귀찮아서 신랑을 자주 시켰어요. ㅎㅎ

 

고기와야채-테이블음식을-한번에-보여주는-사진
음식전체사진

회도 먹고 고기도 먹을 수 있는 가락동 회수산 정육식당! 입맛 따라 메뉴를 선택해 먹을 수 있다는 점과 술이 싸다는 점에서 가성비 좋고 센스 있는 식당 같고요. 친구와 함께 원하는 메뉴가 다를 때 방문하기 좋은 곳 같아요.
회를 좋아하는 신랑과 못 먹는 저를 위해 생각나면 종종 방문해서 먹을 거 같아요! 특히 저렴한 술 가격에 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식당이에요~^^

 

 

-제돈제먹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가락동 회수산 정육식당 위치: 경기 남양주시 별내중앙로 36-23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