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힐링 카페

파주 핫플 카페_더티 트렁크 웅장한 크기의 창고형 카페

by 김지갱 2021. 3. 8.
반응형

파주 핫플 카페_더티 트렁크 웅장한 크기의 창고형 카페

 

 

일요일 저녁 파주 아울렛에 들렸다 방문한

"더티 트렁크"

주차요원분이 안내를 해주시는 대로 제일 아래 있는 주차장에 주차를 해줬어요

더티-트렁크-넓지만-꽉찬-주차장
더티트렁크주차장

일요일 저녁 식사 후 방문이라 늦은 시간임에도 많은 차량이 주차되어 있었지만 주차장이 넓고 많아서 방문하시는 분들은 주차 걱정 안 하셔도 될 거 같아요

 

저희가 차를 댄 곳은 제일 아래 주차장이라 살짝 걸어 올라가야 했어요~ 멀리서부터 보이는 더티 트렁크 외관이 참 크고 멋있더라고요 카페 건물 아래 주차장은 매장 입구로 연결된 길이 있는 거 같은데 저희는 카페 정면 사진도 찍을 겸 정문으로 들어가기로 했어요

 

엄청크고-넓은-공장형카페-터티-트렁크-입구쪽사진
파주더티트렁크
더티트렁크입구

웅장한 건물에 더티 트렁크는 창고형 카페로 유명한 만큼 겉 건물도 철제 느낌에 멋스럽고 힙했어요

제가 가본 카페 중 제일 큰 규모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카페-입장전-열을재고-네이버QR체크인후-입장
1층입구

더티 트렁크 입구에서 열을 잰 후 네이버 QR 체크인을 해주고 입장할 수 있었어요

 

다른세계-같은-화려한-1층-카페인테리어
1층카페

헉~! 소리 나는 크기와 갬성적인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카페로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고요! 뭔가 다른 세계 와있는 느낌이 들었어요~ 진작 와보지 못했던 게 아쉬웠던 감각적인 곳이었습니다

 

1층-중앙에-진열되잇는-베이커리
더티트렁크베이커리
많은종류의-케이크가있는-더티트렁크
케이크

1층 매장 중앙에 진열되어 있던 베이커리! 식사 후 방문이라 가벼운 디저트와 커피를 마실 거라 줄 서서 빵을 담아줬어요 종류가 엄청 많아서 조금 고민됐지만 포켓 후르츠와 펑리수 스콘을 담고 주문하러 카운터 쪽으로 이동했어요

 

카운터

주문하는 카운터와 벽면에 붙어있는 음료 사진들이 화려하고 특이했어요 제 신랑은 항상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주문하는 입맛이라 저는 솔티 카라멜을 비주얼 보고 선택해 줬습니다 음료랑 빵을 계산하고 벨을 주시는데 ※음료는 15~20분 정도 걸린다고 하셨어요~ 

 

컵에음료가-타고-흘러내리는-더티컨셉의음료
더티컨셉음료

카운터에서 나오는 음료 비주얼을 보니 더티 트렁크 카페 이름과 같이 더티 컨셉으로 나오는 음료가 많더라구요 

 

테이블자리와-계단식자리가있는-1층카페내부

1층은 넓은 테이블 자리와 중앙에는 계단식 자리가 있었어요~ 요즘 크고 넓은 카페에는 계단식 자리가 다 있나 봐요~?! 화장실도 1층에 있는데 사람들이 많음에도 깔끔하게 잘 관리되고 있었어요

 

구입한 베이커리를 들고 2층으로 이동해 줬습니다~ 계단을 올라가는데 층고 높은 건물이라 살짝?! 무서운 느낌이 들었어요 1층과 2층 사이도 층고가 높더라고요~ 실제로 보면 으리으리합니다

 

멋스러운-2층카페내부-실내공간디자인부문-아시아3대-디자인어워드수상
2층카페내부

2층은 중앙이 비어 있음에도 엄청나게 컸어요! 카페 크기를 보니 왜 창고형 카페로 불리는지 알 거 같더라고요 바 형식의 자리와 테이블 자리, 소파 자리까지 종류별로 있었구요~ 2층에 와보니 음료와 베이커리를 드시는 분들도 많았지만 브런치 메뉴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저희도 다음에 방문할 땐 브런치 메뉴 먹어줘야겠어요! 맥주도 판매하기 때문에 맥주와 버거 & 포테이토 시켜 먹어도 카페 분위기에 더 맛있을 거 같아요~

 

카페2층-한쪽면을-채우고있는-도서-읽은후-제자리반납
카페북

2층 내부 한쪽 면은 책들로 가득 차 있었는데요~ 읽을 수 있는 책 들이더라고요~! 읽은 후 제자리에 놓아두면 된다는 문구가 여러 곳에 적혀 있었지만 더티 트렁크 카페는 북적북적하고 음악소리도 큰 편이라... 책이 눈에 들어오진 않을 거 같습니다

 

더티드렁크에서-주문한-베이커리와-커피들
주문메뉴
더티트렁크솔티카라멜

사진도 찍고 자리도 옮겨 다니고 하다 보니 진동벨이 울리더라고요~ 드디어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

솔티 카라멜 비주얼 보고 카운터에 있던 사진이랑 똑같구나! 감탄하며 열심히 사진을 찍어주고 음료를 마셨는데

너어무~ 달아요! 단거 좋아하고 잘 먹는 저인데...이건 반이나 남겼어요! 소금의 짠맛과 단맛이 섞이니 단맛이 더 극대화되어있고 엄청 달고 살짝 짠 음료에 휘핑크림까지 잔뜩이라 다 넘어가질 않더라고요 다음에 방문하게 되면 이쁜 음료보다 위에 휘핑을 안 올려주는 음료를 마실 거 같아요 컵도 자꾸 손으로 만지게 되니 손도 끈적끈적 해지고 보기에만 이쁘지 먹기에는 편하지 않았어요 베이커리도 달달하니 맛있었지만 이미 단 음료를 많이 마신 터라 빵도 손이 안 가더라고요.. 아아 마신 신랑이 거의 다 먹어줬어요~ 전체적으로 너무 단 것만 주문한 느낌!?

 

더티트렁크-시그니처포토존-카페오면-꼭-사진찍어야하는-쟝소
시그니처포토존

여긴 터티 트렁크의 시그니처 포토존이에요~ 저는 몰랐는데 2층에 앉아 있다 보니 사람들이 줄 서서 찍을 정도로 인기가 많고 붐비더라구요 알고 보니 시그니처 포토존이었어요! 다음에는 오전 시간에 방문해서 브런치도 먹고 사진도 찍고 와야겠어요^^

 

더티 트렁크는 국내 카페 최초로 실내 공간 디자인 부문에서 아시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해요 그만큼 웅장하고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카페로 구경하기 좋은 카페에요~ 메뉴가 많은 만큼 메뉴 선정만 잘해주시면 될 거 같아요^^

주변에서 보기 힘든 큰 카페라 파주에 바람 쐬러 가시거나 파주 아울렛 방문하실 때 한번 방문해 보세요~! 웅장함에 놀라고 인테리어 감각에 반하실 거예요 개인적으로 카페 분위기가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더티 트렁크 방문 전 먹었던 구복만두 파주직영점 궁금하신 분들은 클릭

 

구복만두 파주직영점 미슐랭 만두집 방문기

구복만두 파주직영점 미슐랭 만두집 방문기 서울 촌사람이었던 저는 서울에서만 맴돌다 경기도권으로 이사 오고 경기도 주변을 여행 다니고 있어요 파주 아울렛은 처음 와봤는데 엄청 크고 넓

jh-beauty.tistory.com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