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힐링 음식

펀비어킹 구리 모다아울렛점 안주 종류가 다양한 맛있는 호프집

by 김지갱 2021. 2. 25.
반응형

펀비어킹 구리 모다아울렛점 안주 종류가 다양한  맛있는 호프집

 

펀비어킹 구리 모다아울렛점

 

펀비어킹 구리 모다아울렛점은 살짝 구석진 곳에 있어 잘 안 보이는 곳에 위치해 있는데요 여기는 제가 술안주 겸 색다른 메뉴를 검색해보다 알게 된 호프집이에요 메뉴 종류도 많고 맛도 괜찮아서 종종 술 한잔하며 배도 채우러 방문하는 곳이라 오늘은 제가 즐겨 먹는 메뉴를 추천하려고 해요~ 체인지점이라 다른 동네 지나가다가도 종종 보이더라고요

 

 

 

펀비어킹에 들어가면 자리에 착석 전 소독을 해줘야 하는데요 소독기부터 남다른 크기에 신기하게 생겼더라고요~!

앞에 서면 하얀 연기같이 나오는데 한 바퀴 빙그르 돌고 난 후 자리에 착석해 주시면 돼요~

 

 

펀비어킹 홀

 

구리 모다 아울렛점은 홀도 넓은 편이라 토요일 밤에 방문했는데도 적당히 한 테이블씩 떨어져 앉아 거리 두기하며 먹을 수 있었어요 손님들이 앉아계신곳은 피해 찍었는데도 널널하죠~

 

 

펀비어킹 이벤트

 

펀 비어킹에 가보니 이렇게 이벤트도 진행 중이었어요 바로 테라 3병에 소주 (참이슬, 진로) 1병 주문 시 국물 떡볶이& 허니 갈릭 후라이중 한 메뉴가 공짜인데요~  저는 테라 파 신랑은 진로 파 로 안주와 함께 술을 먹고 나니 2병에서 배가 너무 부르더라구요 이 서비스 안주는 받아도 못 먹을거 같아 포기했습니다 다음에 친구들과 함께 갈 때 도전해야겠어요!

 

 

펀비어킹 메뉴판

 

펀비어킹에는 메뉴가 많아서 고를 수 있는 폭이 넓어요~ 메뉴가 다양한 만큼 연령대 다양하게 방문하는 호프집이기도 한데요 메뉴가 많은 관계로 간략하게 소개하자면 딱 7시까지 원가 판매 파격 할인 중인 치킨이 있어요~ 이른 시간 맥주 한잔하실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메뉴인데요 후라이드, 양념치킨이 11,000원 반반 주문 시 13,000 먹을 수 있어 혜자스러운 거 같아요 그 밖에도 신기한 메뉴들이 많은데요 다양한 튀김류, 많은 종류의 치킨, 과일, 피자, 샐러드 등등 엄청 많은 메뉴들이 있어요~ 그중 제가 추천하고 싶은 메뉴는 마지막 장에 있는데요~ 오도리탕을 자주 먹었었는데 없어지고 곱도리탕만 남았네요닭볶음탕 섞여있는 메뉴도 맛있었고요 오돌뼈세트! 양은 적게 느껴졌지만 맛있었어요~ 최근에는 신메뉴인 우삼겹 대창 전골을 집으로 주문해 끓여먹었는데 국물이 맛있더라고요~ 술 한잔하기 좋았어요~! 다음에 방문할 때는 해물 짬뽕탕이나 피자를 먹어봐야겠어요~!

 

 

통오징어한판떡볶킹

 

이날은 시그니처 메뉴인 통오징어한판떡볶킹을 주문해 줬어요 마침 저희 메뉴가 나올 때쯤 손님 두 분이 들어오고 있었는데 메뉴 비주얼 보시더니 "우와~ 우리도 저거 먹자" 하시고 같은 메뉴 주문하시더라고요~ 아무래도 비주얼부터 예술인 거 같습니다

 

 

시그니처메뉴

 

펀비어킹 구리 모다 아울렛점은 일하시는 분들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시, 가위, 집게를 가져다주시면서 통 오징어를 따로 잘라둔 다음 국물을 찍어 먹으면 더 바삭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알려주시더라고요 통오징어 한 판 떡볶킹 주문할 때 메뉴판을 보니 5천 원에 통오징어도 한마리를 추가할 수 있었어요~ 둘이 드시는 분들은 추가 안하 셔도 될 거 같고요! 여럿이서 방문 시 오징어를 추가 하는것도 괜찮을 거 같아요

 

 

새우볼, 치킨볼

 

한쪽 면에는 새우볼이 또 한쪽 면에는 순살 치킨볼이 들어있어요~! 맵찔이인 제가 떡볶이를 먹었을 때 살짝 신라면 정도로 매콤하게 느껴져서 튀김들이 느끼하지 않게 잡아주는 듯한 궁합이 아주 좋았어요

 

 

 

펀비어킹은 메뉴도 맛있는 편이고 다양한 신메뉴가 자주 나와서 질리지 않더라고요~! 메뉴 결정하기 힘들 때,  여러 명이서 먹을 때, 특정한 메뉴가 떠오를 때, 다양한 메뉴가 먹고 싶은 날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한잔 생각나시는 날 추천하고 싶은 호프집에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