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뷰티 제품 리뷰

맥 카카오 프렌즈 컬렉션 립스틱 2021 맥 파우더 키스 2종 발색 후기

by 김지갱 2021. 3. 14.
반응형

맥 카카오 프렌즈 컬렉션 립스틱 2021 맥 파우더 키스 2종 발색 후기

 

맥과 카카오 프렌즈 2번째 콜라보!

2021 컬렉션 립스틱 2종을 소개할게요

 

 

맥-카카오-프렌즈-컬렉션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귀염 뽀짝 카카오 프렌즈와 제가 너무 애정 하는 브랜드 맥의 컬렉션! 사랑 안 할 수 없는 조합인데요~ 이번 컬렉션은 6 컬러의 립스틱(파우더 키스 립스틱 3종, 러스터 립스틱 3종)과 쿠션이 출시되었어요~ 제가 소개해 드릴 립스틱은 파우더 키스 립스틱 2종이에요❣

 

 

 

맥-립스틱

 

핑크 한 패키지로 더 사랑스러워져 돌아온 립스틱은 앞면에는 캐릭터 뒷면에는 메시지가 담겨있어요~ 총 7가지의 각기 다른 메시지가 담겨있어 메시지도 전달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거 같아요


스튜디오 픽스 쿠션  라이언 & 어피치 오늘 더 예쁜 나

파우더 키스 립스틱

타임즈 인피니티(라이언) - 영원히 널 사랑해

해브 어 굿 데이(어피치) - 좋은 하루 보내

메이크 어 위시(네오) - 생일 축하해

러스터 립스틱

땡스 어 밀리언(무지) - 진심으로 고마워

히얼즈 어 허그(프로도) - 힘내

콘그래츠(콘) - 축하해

 

 

팔-발색

 

맥 파우더 키스 라인은 출시되었을 때부터 꾸준히 인기 있는 라인인데요~ 기존 매트 립스틱이 너무 매트하고 뻑뻑하게 느껴지셨다면 파우더 키스는 부드러운 벨벳 타입처럼 발려요~ 얇게 발려 입술에 답답함도 없었고 겉보 속 촉한 느낌에 보송보송 마무리감을 줘서 마스크에 묻어남도 덜한 편이에요 보송한 마무리감을 좋아하시면 파우더 키스 라인촉촉한 발림성을 좋아하신다면 러스터 립스틱 라인으로 픽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메이크 어 위시- 네오 립스틱은 생일 축하해란 메시지를 담고 있어요 가장 보편적으로 선물을 많이 하게 되는 메시지이기도 한데요~ 차분한 웜 누드 컬러로 누드 립이 잘 어울리시는 분들은 단독으로 저처럼 누드 립이 안 어울리시는 분들은 베이스로 립 라인 잡아주기 좋은 컬러감이에요

 

 

 

해브 어 굿 데이- 어피치 립스틱은 좋은 하루 보내란 격려의 메시지가 담겨있는 립스틱이에요 밝은 피치 코랄 컬러로 봄이 생각나는 컬러감이었어요 베이스로 써도 이쁘고 단독 사용해도 데일리로 부담스럽지 않아 좋더라고요

 

 

 

맥 2021 카카오 프렌즈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 제품 구입 시 손거울과 스티커, 기프트 백을 같이 증정해 주고 있어 선물용으로 더 손색없겠죠?! 오늘은 화이트 데이로 여자 친구 선물용으로 딱인 제품이라 소개하고 싶었어요~ 제 신랑이 사다 줬다면 센스 있다고 칭찬해 줬을 거 같네요 ㅎㅎ

 

 

 

패키지만 바도 웃음 나는 귀여운 디자인에 유명한 맥 립스틱의 조합! 맥 립스틱 좋은 거 다들 아실 거 같아요~  고생한 나를 위한 선물로도 좋고, 특별한 날 친구 선물이나 기념일 여자 친구 선물로 추천하고 싶어요^^

 

 

 

 

-파우더룸을 통해 제공받았던 제품으로 블로그 리뷰 의무 X 제품으로 이뻐서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