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힐링 카페

수족관 카페로 유명해서 다녀왔던 남양주 블루문 카페 방문기

by 김지갱 2021. 2. 13.
반응형

수족관 카페로 유명해서 다녀왔던 남양주 블루문 카페 방문기

 "바다가 있는 블루문 카페"는 건물도 크고 들어가는 입구부터 포토존이 이쁘게 마련되어 있어요 코로나로 집콕만 하던 때 집에만 있는 제가 안쓰러워 보였는지 신랑이 인터넷으로 검색해 본 카페가 있다며 같이 바람 쐴 겸 가보자고 하더라고요 수족관 카페라 조카와 함께 가고 싶었지만 코로나가 심해졌을 시기라 못 데리고 가서 아쉬웠어요~ 나중에 기회 되면 조카와 함께 다시 방문하고 싶은 카페에요 

 

  • 카페 문을 열면 보이는 공간들이 사진 찍으면 이쁘게 나올 거 같아 포토존으로 추천하고 싶은 자리에요

카페 메뉴판이에요~ 가격대가 좀 있지만 입장료는 따로 없어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7,000원 ●아이스 바닐라라떼 7,500원 ●고르곤 졸라 피자 18,000원 주문해 줬습니다 커피만 마시고 가려고 했는데 코로나 2.5단계인 시기로

음식을 주문해야 실내에서 먹을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사람이 많았으면 대충 보고 나갔을 텐데 오픈한 시간인지 저희가 갔을 땐 손님이 한 분도 없었어요 눈치게임에 성공한 거 같아편하게 구경하면서 먹고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계산하는 곳 오른 편에 보이던 스마트폰 사진 인화 기계에 붙어있는 사진들은 블루문 카페에서 찍은 사진들이었어요

카페에서 사진도 찍으시고 출력해서 추억으로 간직하기에도 좋을 거 같습니다

 

주문한 음식을 기다리면서 1층 내부를 구경했어요 엄청 넓고 자리도 많더라고요~ 테이블에 수조가 들어있어 작은 물고기 보며 먹을 수 있는 자리도 있었어요 아이가 있다면 이자리 찜콩하세요~! 

 

2층으로 올라가면 보이는 자리들, 2층에도 사진 찍으면 이쁘게 나올 공간이 많더라고요~ 사진이 잘 나올 수 있게 인테리어도 신경쓰신 거 같아요

 

기다리고 있는 음식이 나왔는데.....😱 피자 비주얼부터 실망했어요 엄청 기대한 건 아니었지만 또띠아 한 장에 치즈 조금 올려준듯한? 만 원 주고 먹으래도 안 먹을듯한 피자가 나왔더라고요 솔직히 커피 맛도 별로였고 음식 시키시는 건 비추해요 저희는 어쩔 수 없이 먹어야 하는 상황이라 즐겁게 시켰지만 그마저도 아까웠어요 혹시 가신다면 그냥 가볍게 차만 드시며 구경하시는 걸 추천하고 싶네요

 

이렇게 2층 아래에 많은 수족관이 있는 구조에요~ 특히 내려가는 계단 쪽에는 상어가 있어 쳐다보면서 내려가면 뭔가 생생한 느낌이 무섭더라고요 ( ͒˃⌂˂ ͒) 정면에서 보면 그나마 덜 무서운 거 같아요 왼쪽에 보이는 수족관에는 니모와 같이 작고 이쁜 열대어들이 있었어요~

 

 

가운터 근처에는 거북이도 있었고 1층 화장실 근처에 보이는 수족관은 앉아서 구경할 수 있게 만들어져 있더라고요~

잉어와 개구리가 있는데... 사실 개구리가 안움직이고 있어서 모형인지 알았어요 신랑이 진짜라고해서 계속 보고 있으니 조금씩 움직이던! 살아있는 개구리였어요...신기✦ ̮ ✦ 

 

사실 위에 공간만 보고 끝인 줄 알았는데 카운터 옆으로 보이는 쇼룸이 있더라고요 구경할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해서 들어갔는데 곰치, 물뱀, 쏠배감펭 등등 이름 모르는 신기한 물고기와 갑각류같이 보이는 아이들이 있었어요~ 카페란 공간에 이렇게 많은 수족관이 있다는 점이 특별하고 재밌더라고요 ▶연인끼리 와서 사진 찍고 가볍게 구경하기에도 괜찮고, 아이들과 함께 와서 즐기며 놀기 좋은 곳인 거 같아요! 특히 아이들은 엄청 좋아할 거 같아 아이 있는 가족분들에게 더 추천하고 싶은 카페였어요^^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