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카와 함께

뚝섬역에 있는 성수동 카페 모퉁이 와플 다락 이용후기 (피크닉 대여 정보)

by 김지갱 2021. 8. 4.
반응형

뚝섬역에 있는 성수동 카페 모퉁이 와플 다락 이용후기 (피크닉 대여 정보)

 



유치원 다니는 조카의 방학으로 언니, 조카와 함께 서울숲에 다녀왔어요~!
근처 카페를 검색해보다 와플을 좋아하는 조카를 위해 모퉁이 와플을 방문했습니다.

모퉁이 카페 건물

뚝섬역 근처에 있는 카페로, 서울숲에서 걸어서 10~15분 정도 걸렸던 거 같아요~!

주문하는 곳

카페 구조가 신기하게 되어 있더라고요~! 1층에서 주문하고 왼쪽 계단으로 올라가 2층에서 먹을 수 있었어요.

영업시간

모퉁이 와플 영업시간
평일 12:00~21:00
주말 12:30~ 21:30 (2층 홀은 21시 마감)
평일 비정기 휴무는 인스타로 공지한다고 적혀 있었습니다.

 

와플 크로플 가격
여름 시즌 메뉴

메뉴는 여러 종류의 와플과 크로플이 있었고, 음료 종류도 많았어요~! 여름 시즌 메뉴로 시원한 민트 라인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프리미엄 원두 사용

모퉁이 와플은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블랙워터 로스터스의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한다고 적혀 있어요. 이날 두 번째 가는 카페라 커피는 안 먹었지만 맛있을 거 같네요.

 

컵빙수 슬러시 가격

이렇게 추억의 컵빙수와 슬러시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주문 안내문

메뉴를 주문 후 2층 홀에서 기다리면 되는데요~! 저희는 시원한 에어컨도 쐴 겸 먹고 가기로 했습니다.

2층 가는 계단

왼쪽을 보면 이렇게 계단이 있어요~ 상큼한 노란색 문을 열고 입장하면 됩니다.

 

실내화 착용

입장 시 실내화로 갈아 신어 달라고 1층에서부터 안내를 받았었어요~ 신발은 입구에 벗어두고 슬리퍼로 갈아 신어 줬습니다.

 

2층 카페 입장 안내문

테이크아웃 고객님도 주문하시고 시원하게 2층에서 기다리시면 편해요~

 

카페 내부 모습

카페 내부는 아기자기 아담하면서 귀엽고 감성적으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다락
다락 이용 문의

모퉁이 카페 메인 자리라고 볼 수 있는 2층 다락!
15,000원 이상 구매 시 1시간 30분 이용 가능이라고 적혀있어서, 직원분께 13,500원 결제했는데 추가 구매 후 이용 가능한지 여쭤봤더니 그냥 이용 가능하다며 치워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조카가 올라가고 싶어 하던데 너무 잘 된 거 있죠 >. <

 

주문한 메뉴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상하목장 소프트 아이스크림 3,000원 2개, 하겐다즈 크로플 1개 7,500원 총 13,500원에 주문했습니다.

다락 인테리어

다락이 아늑하고 예쁘죠~! 전 어릴 적 친척 집 다락에서 재밌게 놀았던 기억이 있어서 오래간만에 보는 다락이 어찌나 반갑던지... 옛 생각나더라고요.

 

다락 테이블

다락은 인형도 많고 테이블보도 예뻐서 안 흘리고 먹으려고 신경 좀 썼어요. ㅋ.ㅋ

 

보드게임

한쪽 구석을 보니 이렇게 몇 가지 보드게임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펭귄 얼음 깨기
낚시놀이

카페 같은 데는 조카와 함께 오면 돌아다니고 질려해서 빨리 나가기 바빴는데, 다락에서의 보드게임이 재밌던지 이것저것 하며 즐거워해서 오래 앉아 있을 수 있었어요.

 

피크닉 세트
캠핑 세트

사실 모퉁이 와플에 온 제일 큰 이유는 피크닉 세트를 빌려 서울숲에서 놀까 생각했기 때문인데, 이미 한참 돌아다니다 온 터라 너무 더워서 실내에서 먹게 됐어요... 요즘 날씨 아시죠?ㅋㅋ

피크닉 가격은 따로 적혀있지 않아 직원분께 여쭤봤습니다.
평일 피크닉 대여 시 24,000원
피크닉 세트에서 접시 빼면 20,000원
캠핑 세트는 26,000원
이용 시간은 저녁 9시까지 반납
주말은 여기에서 가격이 + 될 거 같네요.

실내 화장실

다락 아래쪽 화장실도 있어요~ 깔끔하고 밖이 아닌 실내에 있어 편하고 좋아요~!

모퉁이와플 인스타

모퉁이 와플을 인스타그램에서 검색해 보면 예쁜 피크닉 세트 사진 많더라고요.


카페에서 알콩달콩 다락 데이트나 피크닉 세트 대여 후 서울숲에서 데이트는 특별해서 추천합니다.
저도 날 좀 시원해지면 조카와 피크닉 세트 빌려서 서울숲 놀러 가야겠어요.




-내 돈 내산 솔직 후기입니다.-


■모퉁이 와플 위치: 서울 성동구 상원 1길 33 (성동구 성수동 1가 9-7)
■전화번호: 070-4414-1682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