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힐링 음식

리미트 Re_meat 구리 갈매 분위기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by 김지갱 2021. 7. 13.
반응형

리미트 Re_meat 구리 갈매 분위기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동네에 새로 생긴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미트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6월 초에 생겨서 6월에 다녀왔는데...
게으름에 이제야 포스팅하게 됐어요 ( Ĭ ^ Ĭ )

리미트 외관

외관부터 예뻤던 리미트는 조용한 갈매동 주택 단지 안에 위치해 있어요~! (위치는 아래 지도에서 확인해 주세요!)

운영 시간

문에는 오픈 시간과 브레이크 타임이 적혀있습니다. 방문하시기 전에 브레이크 타임 확인하고 가셔요~^^

입구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곳이라 입구에 푸릇푸릇하고 커다란 화분들도 많았고요.

와인데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곳인데 와인과 작은 화분 진열로 인테리어가 감각적으로 느껴졌어요~

리미트에는 아이 의자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끼리 방문하기에 좋을 거 같아서 아이가 있는 친한 동생에게 외식 장소로 추천해 줬던 곳이에요.

실내
내부 인테리어

짠~! 전체적인 내부 인테리어와 분위기는 이렇습니다~! 층고 높은 건물이 시원하게 트여있는 느낌을 주고, 따뜻한 조명 색이 분위기 있게 느껴졌습니다.

메뉴판

리미트 메뉴판입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 메뉴판을 새로 만들고 계신다고 하셔서... 지금쯤 방문하면 아마 바뀌어있을 거 같네요~! 다음에 다시 재방문해봐야겠어요~^^

그랑 뀌베 1531 브뤼 로제

와린이라 사장님에게 좋아하는 취향을 말하고 추천받아 그랑 뀌베 1531 브뤼 로제 와인을 주문했는데 딱 제 취향! 와인 맛 설명은 초보라 어렵지만 도전해 봅니다.

도수는 어느 정도 있는 편이라 알딸딸했고, 음식에 느끼함을 잡아주는 달지 않은 시큼한 과일 맛의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이라고 해야 할까요? ㅎㅎ 입맛을 돋아주는 와인이었습니다.

산펠레그리노 탄산수

산펠레그리노 오렌지 맛 탄산수도 주문해서 처음 먹어 봤는데, 달지 않고 은은한 오렌지 맛이 나는 건강한 맛의 탄산수였어요.

식전빵

주문 후 식전 빵이 먼저 나왔습니다. 같이 주신 소스에 찍어 먹으면 죤 맛!



고르곤졸라 파스타
고르곤졸라 파스타

고르곤 졸라 피자만 먹어봤었는데... 파스타도 있더라고요~? 궁금해서 먹어봤는데요~ 크림 파스타같이 고소하고 진한 맛이 생각했던 거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파스타에 들어있는 마늘쫑

깔끔한 맛의 파스타가 당겨서 주문했는데, 역시~!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파스타에 들어있던 마늘쫑과 같이 먹으니 잘 어울리는 게 깔끔하고 개운했습니다.

  리미트 채끝 스테이크  

스테이크 비주얼부터 먹음직스럽죠~ >. <

미디움 굽기

고기 굽기는 선택할 수 있어서 미디움으로 구워달라 했고요~! 겉바속촉의 스테이크로 고기의 육즙이 고소하고 겉면은 간간하니 소스를 안 찍어 먹어도 맛나더라고요.


역시 플레이팅 이쁜 음식은 사진빨도 잘 받는 거 같아요~!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먹고 올 수 있었고, 음식도 전체적으로 맛있고 깔끔했습니다.
가족, 애인, 친구 누구와 가도 괜찮은 분위기에 식당으로 이탈리안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리미트 위치 : 경기도 구리시 갈매 순환로 204번 길 8-68 1층

※영업시간
월~토요일 : 11:00~ 22:00시 브레이크 타임 15:00~ 17:00
일~공휴일 : 12:00~ 22:00시 브레이크 타임 16:00~ 17:0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