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일상 제품

스타벅스 프리퀀시 랜턴 블랙 사용법 (블루투스 연결 법과 사용시 주의사항)

by 김지갱 2021. 6. 26.
반응형

스타벅스 프리퀀시 랜턴 블랙 사용법 (블루투스 연결법과 사용시 주의사항)



뒤늦게 스타벅스 프리퀀시를 다 모았어요!
사실 프리퀀시에 관심 없는 편인데, 이번 프리퀀시는 왠지 도전해보고 싶더라고요.

집에서 스벅까지 가려면 15분 정도 걸리고,
집 앞에 카페 거리가 있어서 최근 스타벅스를 가지 않았었거든요~
산책도 할 겸 프리퀀시가 생각날 때마다 나가서 커피 한 잔씩 하며 완성했습니다.

스타벅스에-가서-랜턴을-수령-쇼핑백에-담아주셨다
스타벅스 랜턴 수령

스타벅스 프리퀀시 적립 방법 꿀팁은 에스프레소로 채우고, 얼려뒀다 집에서 홈카페로 먹으면 된다고 지인을 통해 알고 있었지만, 빠르게 채우기보단 커피를 즐겨마시는 만큼 여유 있게 마시며 채우고 싶어서 천천히 모아 봤어요.

늦게 완성한 만큼 동네에서 교환할 수 있는 건 랜턴뿐이라 컬러 고민을 한참 하다가 블랙 랜턴으로 데려왔습니다.

랜턴-개봉하기전-상자-디자인
랜턴 개봉 전

짜잔! 집에 들어와서 상자부터 꺼내봤어요.
구리 갈매점 스타벅스에서 받아왔고, 혹시 불량일 경우 매장에서 교환해 준다고 하셨습니다.

꼼꼼하게-스티로폼과-비닐로-쌓여있던-랜턴을-개봉하는사진
블랙 랜턴 상자

개봉 시 꼼꼼하게 스티로폼과 비닐 포장되어 있었어요~!
상자 뒷면에 제품 설명이 쓰여있었지만, 따로 상자 안에 사용설명서도 들어있어서 설명서로 읽고 상자 뒷면 거는 패스해 줬어요. 본 제품은 건전지와 C 케이블이 포함되어 있지 않고, 고속 충전을 지원하지 않으므로 고속 충전용 케이블 어댑터를 사용하지 말라고 적혀있습니다.

스타벅스에서 랜턴을 받아올 때 충전기와 건전지 두 개 동시 사용하면 고장의 원인이 될 수 있다고 하셔서, 저는.. 건전지로만 사용할 생각이에요~ 배터리팩을 내장하고 있지 않아 충전이 안 되는 제품으로 케이블 선을 연결해서 쓰는 건 왠지 번거롭게 느껴져요.

무광의-블랙랜턴이라-고급스럽게-느껴진다-랜턴아래에-스타벅스-로고가-그려져있다
무광 블랙 랜턴

랜턴을 꺼내어 봤는데 무광 블랙이라 더 고급스럽게 예쁘더라고요~! 살짝 아쉬웠던 건 스타벅스 아래 로고가 정 중앙이 아니라 살짝 옆으로 있는 거 같아서.... 그 점이 아쉬웠습니다. ㅠ.ㅜ

랜턴-사용설명서-각-부분별-명칭과-스펙-사용방법-주의사항이-자세히-적혀있다
랜턴 사용설명서

상자 안에는 랜턴 사용 설명서가 같이 들어있어요~!

  • 고속 충전 케이블 및 어댑터 사용 금지
  • 방수 제품이 아니므로 물가와 습기 많은 곳에서 사용 금지
  • 직사광선 고온다습한 곳 화기 또는 난방 기구 캠프파이어 등 열 주변 사용금지
  • 차량 같은 밀폐된 공간에서 사용 금지
  • 건전지와, 케이블 동시 사용 금지
  • 낙하 위험이 없는 안전한 곳에서 사용!
  • 제품 안전과 수명 유지를 위해 건전지를 분리 보관하는 게 좋고요.
  • 랜턴 몸체를 잡지 마시고 손잡이를 잡아 이동하시고 손잡이도 스틸 부분이라 뜨거울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해요~!

혹시 빠진 주의 사항이 있을 수 있으니 사용 전 꼭 읽어 보시고 사용해 주세요~! ^^

블랙랜턴-불을-키키전-모습과-불을켰을때-보여지는-모습
스타벅스 블랙 랜턴

사실 제 취향은 핑크나 민트였는데, 블랙을 선택한 이유는 불 켰을 때 감성이 너무 이쁘더라고요. 인터넷으로 스타벅스 랜턴을 검색해보고 불을 켠 모습을 보고 골랐어요~!

건전지-삽입부는-바닥면에있고-AA건전지-3개가-필요하다
건전지 삽입부

건전지는 바닥 쪽에 열어보면 중간 사이즈의 AA 건전지가 3개 들어가요~! 집에 찾아보니까 건전지가 없어서 다이소에 가서 사 왔네요. ㅎㅎ


스타벅스 랜턴 블루투스 연결하기

블루투스-연결-음량조절-버튼-일시정지-재생-버튼과-제일-아랫쪽에는-C케이블-연결단자가-모여있다
블루투스 연결부

블루투스 연결과 음량 조절, C 케이블 연결해서 사용하는 부분과 블루투스 음악이 나오는 스피커 부분입니다.
블루투스 인식 가능 거리는 약 8mm이고 기기 간 장애물이 없어야 사용이 된다고 해요!

랜턴 블루투스 켜기

핸드폰-블루투스를-켰을때-연결해야-되는-디바이스-명칭
핸드폰에 블루투스 연결

버튼을 꾹 누르면 켜지는 소리가 나고 불이 들어옵니다. 핸드폰에 블루투스를 켜고 연결 가능한 디바이스> 스타벅스 랜턴을 클릭해서 연결해 주면 끝이에요~!


스타벅스 랜턴 밝기 조절과 캠프파이어 효과 사용법

위쪽버튼은-밝기조절버튼-아랫쪽-캠프파이어가-그려져있는-버튼은-캠프파이어효과-버튼으로-돌려서-사용하면-된다
밝기조절과 캠프파이어 효과버튼

-, +가 쓰여있는 부분을 돌려 밝기 조절을 할 수 있고, 아래 캠프파이어 그림이 그려져 있는 버튼을 돌려 캠프파이어 효과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랜턴 불조절

 

랜턴 캠프파이어 효과

영상 중 블루투스 음질이 살짝 나오는 부분이 있어요~! 좋은 편은 아니지만, 친구들끼리 놀러 가서 듣거나 집에서 가볍게 듣는 용으론 괜찮은 거 같더라고요.
인테리어 용으로 둬도 이쁘고, 놀러 가서 켜 둬도 감성적일 거 같아서 저는 블랙 랜턴에 만족하며 사용할 거 같습니다. ^^


 

반응형
LIST

댓글